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NH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분실신고 상담

NH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분실신고 상담 연결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카드는 국내에서 많은 이용자들을 확보하고 있는 신용카드 중 하나 입니다. 카드 사용 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사이트 또는 앱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아직은 NH농협카드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 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NH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4000으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목차

NH농협카드 고객센터

은행이나 카드를 사용하다보면 많은 이유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 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특히, 현금보다 카드 사용이 더 많은분들의 경우에는 문의사항이나 분실등의 이유로 급하게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하는 경우가 발생 합니다. 이런경우를 대비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두면 유용합니다.

그런데 보이스피싱이나 스팸 전화 때문에 모르는번호는 전화를 받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농협카드에서 고객에게 전화를 걸때 서비스별로 전화번호가 다를 수 있기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NH농협카드 본사 홈페이지에 공개된 전화번호를 확인한 것이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NH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NH농협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 1644-4000 입니다. 

■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
– 분실신고 : 24시간, 365일
– 그 외 업무처리 :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농협카드 서비스별 전화번호
– 카드대출 전용 : 1644-9900
– 카드 발급 신청 전용 : 1644 -1744
– 카드승인/가맹점 전용 : 1644-7400
– 해외에서 전화 걸때 : 82-2-6942-6478

NH카드 대표전화 외 아웃바운드 업무별 전화번호
– 연체 안내(ACS/개인신용) : 1644-4747
– 신규/기존 회원서비스 알림, 단기 카드대출 금리할인/한도 조정 등 이용 혜택 알림 : 1644-4488/1544-2323
– 신용카드 신규/교체/추가 발급 : 1644-4466/1544-2323
– 장기 카드대출(카드론) 세일즈 : 1644-4433/ 1544-2323
– 카드 금융서비스 이용 시도 중 이탈한 고객에게 이용 유도 안내 : 1644-4000
– 비대면 채널을 통한 카드 신청 건에 대한 본인 확인 및 심사 : 1644-4440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화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및 어플에서도 고객센터 문의가 가능합니다. 자주묻는 질문에서 내 문의사항을 검색해 더 빠르게 문제 해결을 해볼수도 있습니다. 

자주문의하는 고객센터 서비스의 경우 카드사용등록, 신용/체크카드분실신고, 카드해제/재발급, 해외이용등록제한, 해외이용상담, 신용보호서비스이용신청 등 바로 문의 및 설정을 해볼 수 있습니다. 문의에서 각각의 서비스를 클릭하시면 바로 해당 서비스로 이동이 되기 때문에 빠르게 문의 및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홈페이지 주소 : https://card.nonghyup.com/

농협카드 홈페이지

NH농협카드 분실신고

1. NH농협카드 사이트 접속을 합니다. 

NH농협카드 고객센터

2.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 합니다. 

3. 카드 분실신고 탭에서 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 신용/체크카드 신고해제/재발급, 분실도난 보상접수, 분실도난 보상접수 현황, 기프트카드 분실힌고, 다른은행카드 분실 일괄신고조회, 기프트카드 분실신고 조회, 금융사기 카드 사용정지 등록, 다른은행 카드 금융사기 일괄신고, 다른은행카드 금융사기 일괄신고 조회 중 본인에게 해당되는 메뉴를 클릭 합니다. 

분실도난 보상접수에서는 부정한 사용에 대한 보상을 신청할수 있으며, 해외 분실의 경우에는 접수를 하기 위해서 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접수 후에는 보상심사를 거쳐서 보상금액이 결정 됩니다. 

4. 분실신고 메뉴에서는 분실 일자/장소/연착처 등을 입력 하고, 분실해제/재발급 메뉴에서는 신고한 카드를 선택해서 분실신고 해제  또는 재발급을 받을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분실신고

NH 농협카드 고객센터 필수 정보

NH농협카드 고객센터 필수 정보 카드 발급 조건과 필요서류, 체크카드 이용시간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카드 발급 조건 및 필요서류

농협카드를 발급하는 방법은 영업점에 방문, 홈페이지, 앱에서 신청, 고객센터를 통한 발급 신청이 있습니다. 각 방법에 따라 발급 절차와 필요서류가 조금씩 차이가 있을수 있기 때문에 발급 전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영업점 방문
– 본인확인서류(신분증, 가족외원 입회신청 시 가족관계 확인서류 포함)
– 직업확인서류(직장건강보험득실확인서, 사업자등록증(사업자), 주민등록등본(주부) 등)
– 소득확인서류(소득금액증명원, 건강보험 납부 확인서 및 득실 확인서 등)

NH농협카드 홈페이지
– 카드 신청방법 : 농협카드 사이트 접속 > 카드 > 신용카드 > 카드 신청
– NH농협카드 홈페이지 가입고객 : 공동 인증서 로그인 또는 ID PW 로그인
–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미가입 고객 : 공동인증서 인증(금융결제원 발급 은행/보험용, 범용인증서) 휴대폰 본인인증/신분증 진위여부 확인

NH농협카드 앱
카드 신청방법 : NH농협카드 앱 실행 > 카드 > 카드 찾기 > 신용카드 > 카드 신청
– NH농협카드 홈페이지 가입고객 : 공동인증서 로그인 또는 아이디 패스워드, 올원 페이 로그인/신분증 진위여부 확인
–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미가입 고객 : 휴대폰 본인인증/신분증 진위여부 확인

카드고객행복센터 
– 1644-2744 신규발급, 1644-2866(제휴카드 발급)

농협체크카드 이용시간

농협 체크카드의 경우 전산시스템 점검시간을 제외한 24시간 이용이 가능 하며, 매일 23:59~00:30 사이 약 30분 동안은 이용이 불가 합니다. 해당 시간에는 체크카드 결제가 안될수 있고, 입출금기 이용 역시 불가 합니다. 

매월 셋째 주 첫 영업일은 00:00~00:40동안 이용이 제한 됩니다. 만약 추가 점검이 필요 한 경우가 발생하게 되면 익월 첫째 주 첫 영업일 00:00~00:40 동안 추가로 점검이 진행됩니다. 

새벽 시간 체크카드 이용이 안되어 당황했던 경험을 누구나 한번쯤은 해보셨을겁니다. 카드에 문제가 생긴것이 아니니 해당 시간만 피하시면 다시 이용이 가능 합니다. 

NH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분실신고 상담 접수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ARS 상담원 연결은 시간이 오래 걸릴수 있기 때문에 간단한 문의는 농협카드 홈페이지 자주묻는 질문에서도 해결이 가능할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더 클릭
농협 코드 번호 – 금융기관 코드 조회

농협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용 인증서 등록 방법

농협 이체확인증 발급방법 2가지

농협 이체한도 증액 변경 방법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및 현금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