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영어 문법 검사기 추천 top 5 모음

영어 문법 검사기 추천 top 3 모음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많은분들이 영어를 어려워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문법’ 입니다. 한국에서 처음 영어 배울 때 우리는 주로 문법 위주의 교육과정으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실제 영어회화에서는 완벽한 문법보단 한마디라도 자신있게 말할수 있는 자신감이 더 중요합니다. 

오늘은 여러분의 문법 스트레스를 줄여드릴 영어 문법 검사기 top 3 추천드리겠습니다. 


목차

영어 문법 검사기

영어 문법 검사기는 영어 맞춤법과 문법을 고쳐주는 검사기로 인터넷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사용 가능합니다. 

영어문법 어플 보다는 영어문법 검사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글을 복사해서 붙여 넣기를 하면 틀린 문장을 잡아주면서, 올바른 맞춤법을 사용하고 있는지, 불필요한 단어는 없는지 정리를 해주기 때문에 어플 보다는 영어문법 검사기 사이트를 이용하는것이 더 편리 하고 정확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영어 문법 검사기

많은분들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의 특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트링카 trinka
  • 그래머리 grammarly
  • 진저 ginger
  • 헤밍웨이 Hemingway
  • 프로라이팅에이드 ProWriting Aid

트링카 trinka

영어 문법 검사기

트링카는 학습 논문 작성을 위해 제작된 세계 최초의 영어 문법 검사기로 학습 영어에 대한 원고를 개선 하고 출판을 준비하기 위해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특히, 영어문법 검사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언어 향상을 보장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대화, 학업, 단체적인 대화 등 모든 종류의 의사소통에 도움이 됩니다.

트링카 Trinka

그래머리 Grammarly

영어 문법 검사기

그래머리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구글 크롬 등의 브라우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온라인 영어 문법 검사기로 어떤 게시물이든 작성할 때 영어문법 및 철자 오류를 확인 할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많은분들에게 인기 있는 온라인 문법 검사기 입니다. 

글을 작성하고 있는 중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표시기를 확인하면 오류의 개수와 제안사항을 확인 할수 있고, 영어를 교정하기 위해 텍스트 편집기로 전환을 하셔야 합니다. 특히, 그래머리는 유료 버전 프리미엄은 400가지 이상의 언어를 검사 할 수 있는 기능과 표절을 감지하고 인용을 제안하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 됩니다. 

무료버전과는 다르게 작성하는 내용을 좀 더 쉽고 적절하게 만들어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머리 Grammarly

진저 Ginger

영어 문법 검사기

진저는 글쓰기 능력을 더 좋게 만든다는 평가를 받을 만큼 글쓰기의 생산성을 높이는 영어 맞춤법, 문법 검사기 입니다. 특히, 여러 인터넷 브라우저에 적용해서 사용할수 있고, gmail, facebook  등 게시물을 작성할 때 하단에 작은 아이콘이 표시 되는데 글을 작성할 때 오류가 강조되면서 사용자는 이를 확인 하시면서 글을 쓰시면 됩니다.

진저의 가장 대표적인 특징은 워드프레스에서 텍스트 편집기로 전환을 해야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과, 아이콘을 클릭해서 진저 편집기를 별도로 실행해야 한다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진저 ginger

헤밍웨이 Hemingway

영어 문법 검사기

헤밍웨이는 텍스트 편집기에서 사용할수 있고, 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무료 웹 기반 편집기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글의 가독성, 문법 및 철자 오류를 확인 할수도 있고, 단순한 영어 문법 검사기가 아닌 영어 스타일 검사기라고 할수 있습니다. 

특히, 워드프레스에서 글을 게시하기 전에 깔끔한 스타일로 글을 완성하게 도움을 줍니다.  

헤밍웨이 Hemingway

프로라이팅에이드 Prowritingaid

영어 문법 검사기

프로라이팅에이드 의 특징은 글에 일반적인 오류와 문법적인 오류를 찾을 수 있게 되어 있고, 이런 오류들이 자동으로 수정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서비스의 경우 윈도우즈와 맥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구글 독스와 같은 글쓰기 소프트웨어에서도 호환이 됩니다.

프로라이팅에이드 Prowritingaid

중학생 영어문법 검사기

어려운 중학생 영어 문법 쉽게 익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영어 공부를 하면서 문법적으로 맞는지 확인 할 때 사용할수 있는 아주 유용한 방법으로 틀린 부분을 바로 확인할수 있고,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꼭 필요한 영어 문법 검사기 입니다. 

Online Correction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편하게 철자와 문법으로 오류를 자동 수정 할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박스 화면이 나오고 영 문장을 복사해 붙여넣기 하면 수정해야 하는 부분이 색으로 표시가 되어 나타납니다. 

영어 문법 검사기

미국/영국/호주/프랑스/뉴질랜드/러시아/독일 등 영어의 종류를 선택해서 문법에 맞게 수정할수 있습니다. 

onlinecorrection 사이트

Virtual Writing Tutor

비회원도 사용 가능합니다. 문법과 철자 검사, 어휘 검사도 가능하며, 회원과 비회원의 차이는 단어 개수의 차이가 있습니다. 영어 단어 수 세기, 스펠링, 문법, 어휘 등을 다양하게 활용 해볼수 있고, 상황에 맞는 문장의 단어 추천과 원어민 발음으로 수정된 텍스트를 볼수 있어서 영어 학습에 도움이 됩니다. 

virtualwritingtutor 사이트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 추천를 해드렸습니다. 영어문법을 바르게 작성해야 할때 필수라고 할 만큼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확실한 문법의 이해와 학습능력을 키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으시면 안됩니다. 영어 문법 검사기 라고 해도 완변하지 않기 때문에 본인 스스로 학습능력을 키우는것이 중요합니다. 


더 클릭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무료설치 사용법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추천 TOP 7 최신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