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및 현금전환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및 현금전환 방법에 대해서 정리하겠습니다.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을 할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이 바로 현금으로 돌려받는 캐시백전환인데요. 

보통 많은 분들이 신용카드를 사용하지만 포인트를 관리를 하지 않아서 묵혀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쌓여있는 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 받아 치킨값을 벌었다고 하시는분들이 있습니다.

적립형 포인트를 이용하시는분들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농협카드만 사용하시는 분들은 지금부터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방법을 자세히 읽어보시면 됩니다. 

농협카드 포인트

목차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중 제가 추천하는 것은 바로 캐시백전환입니다.

농협카드 포인트 현금전환의 경우에는 결제통장으로 포인트 만큼 현금입금해주기 때문에 비상금으로 사용하기에 좋기때문에 저는 카드사별 포인트는 모두 현금전환을 해서 푼돈을 목돈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 글 목록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현금교환, 모바일 상품권)가맹점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조회|온라인 오프라인 2가지 사용방법

주유할인 많이 되는카드 추천|카드 순위 TOP2

농협카드 포인트 조회방법

농협카드 포인트 현금전환을 하기 위해서는 내가 가지고 있는 포인트가 얼마인지를 먼저 알아야 합니다. 

농협카드 포인트 조회는 PC에서 농협홈페이지 접속을 해서 하는 방법과 농협 어플을 이용해서 조회하는 방법까지 총 2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PC로 하셔도 되고 어플을 이용하셔도 되지만 어플을 이용하시면 좀 더 편리합니다.

1. NH농협카드 어플을 실행합니다. 

2. 메인화면에서 줄3개 삼자를 눌러 포인트조회메뉴로 이동합니다.

3. 메뉴 중 혜택을 누른 후 포인트 메뉴에서 NH포인트를 누릅니다.

4. 보유하고 있는 NH농협포인트를 확인합니다.

농협카드 포인트 조회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 현금전환 하기

농협카드 포인트를 현금전환으로 사용하는 방법과 포인트몰에서 필요한 물품을 사는 방법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포인트를 캐시백으로 돌려받는것을 더 좋아합니다. 포인트몰의 경우에는 비용이 비싼경우도 있을뿐더러 꼭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돈을 조금 더 보태서 구매하게 되는 경우가 있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포인트가 많이 쌓인 경우라면 현금으로 돌려받아보시는도 좋을것 같습니다. 

농협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방법

1. NH농협카드 어플을 실행합니다.

2. 메인메뉴 줄3개 누른 후 포인트 조회 > 혜택 > 포인트 > 순으로 누른 후 보유한NH농협포인트 확인합니다.

3. 포인트 조회 후 하단에 캐시백 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 

4. 보유한 포인트한도 내에서 캐시백 신청금액을 작성 합니다.

5. 결제통장 내용을 선택 하신 후 하단에 있는 캐시백 신청 누릅니다. 

농협카드 채움포인트는 카드회원 탈퇴 시 1년 이내 재가입시 포인트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농협 채움포인트는 농협카드 홈페이지 접속 후 나의카드 포인트- my포인트에서 확인 합니다.

농협카드 채움포인트 조회

  • 농협관련 인기글

농협 이체확인증 발급방법 2가지

농협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용 인증서 등록 방법

마무리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사용할수 있지만 포인트를 쌓아서 현금전환으로 하는 방법이 저 같은 경우에는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내용을 참고하셔서 포인트로 목돈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