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현금교환, 모바일 상품권)가맹점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 및 가맹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역의 경제를 살리기 위해서 백화점 상품권, 금강제화 상품권, 지역경제 상품권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권들이 있습니다. 

그 중 오늘은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방법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농촌사랑 상품권은 쇼핑, 외식, 농축산물 등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

  • 상품권 관련 인기글 목록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조회|온라인 오프라인 2가지 사용방법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

농촌사랑 상품권은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농촌사랑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5년이고, 상품권의 60%이상을 사용할 경우 나머지 금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수 있습니다. 다만 1만원 이하의 경우에는 80%이상을 사용해야만 나머지 잔돈을 현금으로 돌려 받으실수 있습니다. 

농협사랑 상품권 사용처는 농협 각 점포, 외식, 체험마을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농촌사랑상품권은 농협경제지주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이용가능한 마을리스트를 자세히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법

농촌사랑 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인터넷 농협 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권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농협 몰에서 예치금으로 전환을 해야만 가능 합니다.

온라인몰 사용처

농촌사랑 상품권 판매처

농촌사랑 상품권의 경우 지류상품권과 모바일 상품권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지류상품권의 경우 전국 농협, 축협, 농협은행, 하나로클럽, 하나로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농협몰(개인고객), KT기프티쇼비즈(법인고객)에서 구매가능 합니다. 특히, 모바일상품권의 경우에는 농축협, 농협은행, 하나로마트 등에서 종이상품권으로 교환도 가능하고, 농협몰에서 예치금으로 전환해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전국 농협사랑상품권 구입 장소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선물로 받은 상품권이 있었는데 사용방법을 몰라서 지갑속에만 넣어두셨다면 이제라도 알뜰하게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당신을 위한 컨텐츠 리스트 더 클릭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및 현금전환

따릉이 사용법 요금, 반납, 대여, 이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