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주유할인 많이 되는카드 추천|카드 순위 TOP2

주유할인 많이 되는카드 순위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이글에는 주유를 싸게하는 방법과 카드별 혜택이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요즘 신용카드가 종류가 정말 다양하지만 주유혜택에 특화 되어 있는 인기 TOP2만 비교해보시면 됩니다. 

이번글을 보시고 제대로 된 주유할인카드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추천글은 생활에 도움이 됩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조회|온라인 오프라인 2가지 사용방법

국민 내일배움카드 신청 자격 및 조건|2022 교육종류 상세보기

주유할인 많이 되는카드 추천|카드 순위 총정리


목차

주유할인 많이되는 카드 TOP2

 주유할인 많이되는 카드라고 하면 국민카드가 대표적입니다. 국민카드에서 주유카드로 발급률이 높은 카드는 온리유 티타늄카드와 이지오토 티타튬카드 입니다. 

오늘은 이 두가지 인기카드 혜택을 집중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KB국민 온리유 티타늄카드

할인 혜택이 좋은대신 실적과 연회비가 비싼편에 속합니다. 전월실적은 40만원, 연회비는 3만원입니다. 

온리유 티타늄카드는 모든 주유소에서 적립을 받을수 있고, 주유뿐만 아니라 자동차보험, 차량정비/주차장/세차장, 이동통신자동납부, 영화/놀이공원 혜택 등이 있습니다.

온리유 티타늄카드 자세히 보기

KB국민 이지오토 티타늄카드

전원실적 50만원에 연회비는 3만원 입니다. 

이지오토 티타늄카드의 경우에는 주요소/충전소는 SK, GS칼텍스에서 혜택이 받을수 있습니다. 리터당 150점 적립이 가능하고, 주유혜택으로 받은 이용건도 실적에 포함이됩니다. 

주유뿐만 아니라, 차량정비, 주차, 세차, 자동차보험 등 차량관련 서비스 혜택과, 국내/해외 전 가맹점에서 전월실적 조건 및 한도 없이 0.2% 적립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지오토 티타늄카드 자세히 보기

주유할인 카드 순위

리터당 100원 할인을 받으면 50리터 주유를 하게 되면 5000원의 차이를 보게 됩니다. 딱 한번 5000원은 쿨하게 넘길수 있지만 두번, 세번이 되었을때 오천원은 큰 금액이 될수 있는거죠.

그래서 우리는 주유할인 많이 되는 카드를 찾는겁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카드 외에 몇가지를 더 소개해보겠습니다. 

신한카드 Deep Oil

신한카드 Deep Oil 카드의 경우에는 GS칼텍스, SK 에너지, S-OIL, 현대오일뱅크 중 하나를 골라서 주유비의 10%를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신한 딥오일 카드는 정비소와 주차장 10%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신규발급 후 1회 이상 결제 시 연회 100% 캐시백 이벤트도 있으니 발급 시 참고하시면 됩니다.

딥오일 카드 자세히 보기

Likit All 카드

라이킷 올 카드는 전국 모든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건당 5천원의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단, 할인혜택은 5만원 이상의 결제건에 한해서이고, 50만원 이상의 전월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주유혜택에 더해 전 가맹점에서 할인이 가능한 카드이면서, 실적 조건없이 가맹점에서 업종과 상관없이 1% 할인이 됩니다.

라이킷 올 카드 자세히 보기

경차전용 현대카드M 

경차 운전자라면 누구나 유류세를 환급 받을수 있습니다. 

현대 경차전용카드는 유류세 환급 혜택에 현대오일뱅크, SK에너지에서 주유 시 전월실적에 따라 리터당 200원 또는 400원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현대카드M 자세히 보기

마무리

지금까지 주유할인 많이되는 카드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그런데 이런부분외에도 내가 자주가는 주유소나 월간 주유 금액에 따라서 나에게 맞는 카드가 따로 있을수 있는데요.

나에게 맞는 카드를 직접 찾아보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세요.

혜택좋은 카드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