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카카오톡 앱 설치|카톡 최신버전 다운로드 방법

카카오톡 앱 설치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메신저라고 불리는 카카오톡 앱은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없으면 안될 정도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서 카카오톡 앱을 안써본사람은 있을수 있지만 한번만 쓴 사람은 없을 정도라고 볼수 있습니다. 

여기서 부터 카카오톡 앱 설치 방법을 확인하세요. 


안드로이드 카카오톡 앱 설치와 아이폰 카카오톡 앱 설치는 주소가 다르니 구별해서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PC 버전 다운로드

노트북이나 컴퓨터에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 후 사용하면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

1. 카카오톡 홈페이지 접속

카카오톡 앱 설치

컴퓨터에 있는 웹 브라우저를 열고 자주 사용하는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카카오톡 PC 버전 다운로드’를 검색 한 후 상단에 있는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2. 다운로드 선택

카카오톡 앱 설치

화면 우측 상단 ‘다운로드’를 클릭 하시면 Android, ios, windows, macOS 중 본인 운영체제에 맞는 것을 선택 합니다. 일반 윈도우 사용자라면 Windows를 선택 합니다. 

브라우저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크롬의 경우 화면 좌측 하단에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 파일이 받아지면 클릭하신 후 ‘열기’ 버튼을 클릭해 실행을 눌러주세요. 

3. 카카오톡 설치

기본 언어는 ‘한국어’로 설정되어 있으니 한국어가 아닌 다른 언어를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본인이 원하는 언어를 찾아 해당 언어를 선택하신 후 다음을 누르시면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가 완료 됩니다. 

카카오톡 PC 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앱 설치를 PC에 진행했습니다. PC버전 이지만 모바일 앱 사용법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카카오톡 PC 로그인은 카카오계정을 통해서 하시면 됩니다. 

카카오계정(이메일/전화번호)과 패스워드를 입력 하고, 계정과 패스워드를 입력하면 보안용 인증 과정을 진행하게 되는데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PC라면 내 PC인증받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만약 공공장소에서 사용하는 PC라면 1회용 인증받기를 선택합니다. 

인증메세지는 모바일 카카오톡으로 전송이 되며, 모바일 카카오톡에서 인증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앱 설치

핸드폰에 카카오톡 앱 설치를 하려면 운영체제에 따라 다르게 진행을 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에서 카카오톡 앱 설치를 해야하고, 아이폰은 애플 앱스토어 에서 설치를 해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 카카오톡 앱 설치
애플 앱스토어 ▶️ 카카오톡 앱 설치

카카오톡 설치 오류코드 500 LO LL

카카오톡 PC 버전에서 로그인을 진행할 때 ‘요청하신 작업을 수행하지 못했습니다. 일시적인 현상이니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라는 문구와 함께 카카오톡 오류코드 -500,LO(LL)는 서버와 연결이 제대로 되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으로 서버가 정상적으로 구동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가장 최선의 해결 방법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카카오톡 앱 설치 방법에 대한 내용이였습니다. 도임이 되었길 바랍니다.  


🔽 더보기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 이젠 이렇게 하세요

카카오톡 탈퇴 후 재가입|주의사항

카카오톡 차단 확인 방법|3초만에 송금, 프사 알아보기

카카오스토리 사람 찾기 이름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