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2023 삼재띠 대박띠 및 띠별 운세

2023 삼재띠 대박띠 및 띠별 운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다를수 있지만 삼재띠에 속하게 되면 그 해는 별일 없이 지나가길 빌게 됩니다. 미신이라고 안 믿는 분들도 많지만 자꾸만 좋지 않은 일이 생기면 혹시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여기서부터 2023 삼재띠 대박띠 확인해보겠습니다. 


목차

삼재띠란?

사람이라면 누구나 닥쳐오는 세가지 재해가 있습니다.  1년차를 들삼재, 2년차 눌삼재(누울삼재), 3년차 날삼재라고 부릅니다. 처음의 삼재를 가장 조심해야하며 마지막 삼재는 액운이 약해지긴 합니다. 하지만, 조심해할 부분에 대해서는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들삼재 : 삼재가 일어나는 첫번째 해에 해당되는 삼재 입니다.  가장 처음 시작되는 해인 만큼 3년 중에서도 가장 나쁜 기운이 강합니다. 
  • 눌삼재(누울삼재) : 삼재 2년차를 말합니다. 말 그대로 삼재가 누워있다는 의미로 1년차에 시작된 악재가 지속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 날삼재 : 삼재가 끝나는 3년차 마지막 해입니다. 액운의 기운이 소멸하는 해로 액운의 강도가 약합니다. 

2023 삼재띠 대박띠

편하게 물 불 바람으로 찾아오는 재해라고도 불리는데 9년이 지나가는 시점부터 3년간 별의별 재난을 다 겪게 된다고해서 이를 삼재팔난이라고도 부릅니다. 

  • 물의 재해 : 물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액난을 말하는 것으로 뜻하지 않은 불행과 손해, 신체에서 일어나는 고통과 사고를 말합니다. 
  • 불의 재해 : 화재뿐만 아니라 화를 참지 못하고 성격을 모두 표출하여 일어나는 사건 사고로 본인의 속내때문에 오는 불행과 피해를 말합니다.
  • 바람의재해 : 태풍 뿐만이 아닌 마음을 잘못 쓰면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들 봄바람, 치맛바람, 투기바람, 애정바람 등으로 인한 피해나 불행등을 말합니다.

2022년 삼재띠

2022년 삼재띠 에는 원숭이띠, 쥐띠, 용띠 가 있습니다. 

2022년 대박띠 에는 호랑이띠, 말띠, 개띠, 토끼띠 등이 있습니다. 

2023년 삼재띠

2023년 흑 토끼해 삼재띠에는 쥐띠, 원숭이띠, 용띠 입니다. 삼재는 금전과 좋은 기운을 몰아내는 해라고 해서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습니다. 

  • 쥐띠: 48년생, 60년생, 72년생, 84년생, 96년생
  • 원숭이띠 : 44년생, 56년생, 68년생, 92년생, 04년생
  • 용띠 : 52년생, 64년생, 76년생, 88년생, 00년생

삼재라고 해서 꼭 나쁜 것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삼재에도 복삼재, 평삼재, 악삼재가 있는데 이중에서 가장 고통이 심한 삼재를 악삼재라고 하며, 복삼재는 좋은 운으로 바뀌는 시기를 말합니다. 

2023 삼재띠 대박띠

삼재로 인해 인생에 중요한 영향을 주는 일들을 가져올수도 있지만, 이는 신년운세와도 연관된다고 해서 신년운세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는 더욱 조심해야 하고, 신년운세가 좋은 경우에는 좋은 이년과 변화를 가져올수도 있습니다. 

삼재라 할지라도 대운과 세운이 좋으면 삼재가 오히려 대운을 불러오기도 하며, 삼재임에도 운이 좋은 분들은 운이 좋다고 할수 있습니다. 

▶️ 무료 사주팔자 풀이 사이트 정확한곳 TOP5

▶️ 삼성생명 운세 무료 사이트(토정비결,신년운세,사주)

▶️ 농협 무료운세 사주보기 바로가기 

2023년 대박띠

2023년 대박띠는 뱀띠, 양띠, 개띠 입니다.

뱀띠는 관운과 정인이 들어오는 시기라고 하며, 학업운, 승진운, 상속운, 부동산운 이 좋고, 양띠는 특히 재물운이 좋아지는 시기로 이사 및 이직하기 좋은 해 입니다. 

개띠는 재물운 및 연애운 등 모든 기운이 좋습니다. 

2023 띠별 운세

2023년 띠별운세 입니다. 재물운, 결혼운, 가족운, 건강운 등 다양한 내용의 띠별운세를 조금 상세하게 자신의 운을 볼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12간지 동물을 기준으로 매해 12마리 동물들의 띠가 돌아가며 정해지는데 2023년은 토끼띠 해 입니다. 지난해 2022년에는 호랑이띠였고, 2023년에는 토끼띠, 2024년에는 용띠가 됩니다.  

▶️ 2023년 윤달 날짜 및 주기, 결혼,이사 날짜 정하기

새해가 되면 한해 어떤 일들이 일어날까 기대를 하기도 하고, 걱정을 하기도 합니다. 좋은일은 언제나 그렇듯이 늘 기분 좋지만, 좋지않은 일들은 걱정부터 앞서게 되는데요. 2023년 삼재띠 대박띠 라고해서 100%신뢰를 할수 있는 내용은 아닙니다. 하지만, 나쁜것은 조심해서 나쁠것이 없기 때문에 조금은 조심해서 지내보자는 의미에서 삼재띠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분명 누군가는 본인이 대박띠에 속한다는 사실에 기분이 좋을것이고, 누군가는 올해를 또 어떻게 잘 보낼까 걱정을 할겁니다. 생각이 많으면 고민이 깊어지듯이 평소처럼 조심할건 조심하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여기까지 2023년 삼재띠 대박띠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더보기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 24시 약국, 당번 약국 찾기

해뜨는 시간 – 오늘 일출시간, 일몰시간 확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