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농협 코드 번호 – 금융기관 코드 조회

농협 코드 번호 및 은행 지점코드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행 거래 시 상대방의 계좌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해야 하거나, 본인이 가진 계좌 정보를 확인해야 할때가 있습니다. NH농협 계좌를 이용하고 계실때는 관련 사이트에서 개별 농협 지점코드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농협 코드 번호 및 은행 지점코드번호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농협 코드 번호

농협 코드 번호는 011번 입니다.

은행 지점코드는 해당 은행점이 위치하고 있는 지역과 지점명, 은행명 등의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NH농협의 경우에 계좌번호에 지점코드 구분코드가 포함되어 지점 유형을 파악해볼수 있습니다. 

농협 지점코드번호 찾기

농협 코드 번호

농협 코드 번호 조회는 NH농협 영업점 안내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 할수 있습니다. 영업점 조회 사이트는 구버전과 신버전이 있습니다. 구버전의 경우에는 지로조회까지 한번에 가능합니다. 

농협 영업점 홈페이지 접속 후 일반검색 에서 원하시는 영업점을 검색 또는 지도에서 직접 찾아볼수 있습니다. 검색을 이용할 경우 지역명 또는 가까운 지하철역 이름으로 검색해볼수 있습니다.

농·축협, ATM/CD, 하나로클럽, 하나로마트, 농협주유소, 자재센터, 본부, 사업단 등의 전국 영업점 정보도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영업점 리스트 에서 지점코드2자리/3자리/4자리 숫자를 확인 하시면 됩니다. 

농협 영업점 코드번호 조회

금융기관코드 조회

금융기관 및 은행 코드번호는 금융결제원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금융결제원 홈페이지 접속 하신 후 금융회사 코드 조회를 클릭하셔서 금융기관 코드번호와, 은행 코드번호를 확인 하시면 됩니다.

금웅기관 회사명 또는 은행명으로 검색 할 경우 지역별로 위치해 있는 지점별 은행 지점코드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만약 우편번호,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를 알고 계신 경우에도 함께 확인이 가능 합니다. 

금융기관코드 조회

농협 코드 번호 및 금융기관코드 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당신을 위한 리스트

농협 이체한도 증액 변경 방법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및 현금전환

농협 이체확인증 발급방법 2가지

농협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용 인증서 등록 방법

좋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