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현대해상 실비보험 자동이체 결제계좌 결제일 변경

현대해상 실비보험 자동이체 결제계좌 결제일 변경 하기

현대해상 실비보험 자동이체 결제계좌 변경은 현대해상 앱 또는 PC 홈페이지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대해상 앱을 이용하면 인증서를 새로 만들어야 하거나, PC에서 불러오기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기때문에 PC 홈페이지에서 자동이체 결제계좌 변경을 진행하는 것이 가장 간단 합니다. 

현대해상 실비보험 자동이체 결제계좌 변경 방법을 확인하겠습니다. 


목차

현대해상 실비보험 자동이체

현대해상 실비보험 자동이체

  1. 현대해상 홈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 하신 후 ‘인터넷창구 > 자동이체계좌 신청/변경’ 순으로 선택 합니다. 
  2. 관련된 내용을 호가인 하고 ‘자동이체계좌 신청/변경’을 선택 합니다.
  3. 변경할 실비보험 계약 건들을 모두 선택 합니다.
  4. 자동이체계좌(변경 후)에서 새로운 계좌를 입력 하신 후 결제일을 선택 합니다.
  5. 개인정보 동의서를 확인 하고 동의 후 전자서명을 합니다. 
  6. 본인인증을 위해서 간편인증, 카카오페이 인증서, 네이버 인증서, 금융인증서 등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7. 현대해상 실비보험 자동이체 결제계좌 및 결제일 변경이 완료 됩니다. 

현대해상 자동이체 결제 변경↗️

현대해상 카드 자동이체 설정

현대해상 가입을 할때 납부 방법이 카드 자동이체가 아닌 설계사님이 매달 직접 납부를 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는 경우라면 카드 자동이체 설정이 되지 않거나, 설계사님이 이체를 하지 않아 2개월 미납이 되는 경우에는 보험이 해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현대해상 실비보험 자동이체

이렇게 본인도 모르게 설계사님이 직접 납부를 하고 있는 경우라면 pc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로 자동이체 변경을 진행해볼수 있습니다. 

  1. 현대해상 홈페이지 접속 후 인터넷 창구 > 납입/환급을 선택합니다.
  2. 신용카드 등록/변경/해지를 선택 합니다.
  3. 본인 신용카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4. 모든 약관을 확인하고 전자서명을 합니다.
  5. 현대해상 신용카드 자동이체 변경이 완료 됩니다.

📢 보험사 관련 정보글 더보기

▶️ 신용카드 보험료 납부 방법(신용카드 납부 가능 보험사)

▶️ 보험계약자 변경 시 필요서류 및 보험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해상 보험 청구서류

현대해상 보험 청구 및 실비보험 충구  시필요한 서류를 미리 확인해두시면 보험 청구 시 좀 더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보험청구는 총 5가지 방법이 있는데, 본인이 이용하시기 가장 편한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현대해상 앱에서 청구
  2. 현대해상 홈페이지에서 청구
  3. 현대해상 고객센터 문의 후 팩스 접수
  4. 우편 접수
  5. 방문 접수

단, 현대해상 앱에서 청구를 하는 경우에는 청구서류를 사진으로 모두 찍고, 업로드 하면 되는 방식으로 가장 간편하지만, 보험금 청구 금액이 100만원 이하 건만 가능합니다. 그외에 금액은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를 진행해야 합니다. 

현대해상 홈페이지에서 보험청구 하는 방법 역시 앱과 비슷해서 현대해상 홈페이지 접속 > 보상서비스 > 보험금청구 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 현대해상 고객센터 : 1588-5656

현대해상 고객센터에서 구비서류와 보험금 청구서류 제출용 팩스번호를 문자로 안내받게 되는데 해당 팩스번호로 청구서류를 보내시면 됩니다. 우편접수의 경우에는 우편으로 서류를 보내야하는 것이기 때문에 고객센터 상담사와 통화 하신 후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안전 합니다.

현대해상 실비보험 자동이체 결제계좌 결제일 변경 방법을 진행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서 변경이 어려운 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위치

우체국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해지 방법

DB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사고접수, 긴급출동 요청)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긴급출동|자동차 사고접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