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배달라이너, 고객, 사장님)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배달라이너, 고객, 사장님)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이츠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한번쯤은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하곤 합니다. 그럴때 어디로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고민하셨다면 쿠팡이츠 고객센터 상담원 문의는 다음과 같이 이용하시면 됩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바로하기를 원하시면 바로가기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챗봇상담 바로가기↗️

📢 배달 서비스 더보기

▶️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사이트 고객센터

▶️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이용 방법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을 확인하겠습니다. 


목차

쿠팡이츠 고객센터

쿠팡이츠는 쿠팡에서 시작한 음식 배달 서비스로 30분 이내 로켓  배달을 강조하면서 시작 했는데요. 특히, 해당 앱은 라이더분들도 사용해서 쿠팡이츠에서 배달을 하게 되는데 이때 건당 수수료를 받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배달을 시키는 고객 입장이나, 배달을 하는 라이더분들의 입장에서 쿠팡이츠를 이용하다보면 궁금한 부분이나, 문제점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때, 쿠팡이츠 고객센터로 바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쿠팡이츠는 이용고객 외에 사장님 전용 콜센터, 배달라이더 전용 콜센터가 따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각각 전화번호로 문의를 해야 합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9827입니다. 현재까지 쿠팡이츠 홈페이지에서는 제대로 확인을 할수 있는 서비스가 없기 때문에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은 쿠팡이츠 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쿠팡이츠 앱을 실행합니다.
  2. my이츠 > 고객지원 순으로 선택 합니다.
  3. 하단에 쿠팡이츠 고객센터를 선택해 전화번호를 확인 합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1670-9827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 오전6시~새벽3시까지
이물질 신고 고객센터 또는 1399

배달 주문량이 많은 점심시간 또는 저녁시간에는 배달 지연이 발생되다보니 고객센터 연결 역시 지연될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챗봇 상담

쿠팡이츠 고객센터 연결이 지연될 경우 카카오톡에서 제공해주고 있는 챗봇 상담을 활용해서 채팅상담을 진행 할수 있습니다. 쿠팡이츠 채널에서는 챗봇상담 및 문의하기 외에 할인정보까지 받아볼수 있기 때문에 문제점이 생겼을때 빠르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쿠팡이츠’ 채널을 등록 하신 후 채팅상담을 바로 진행 합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챗봇상담 바로가기↗️

쿠팡이츠 배달라이너 고객센터

쿠팡이츠 배달라이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9827 이며, 상담원 연결시간은 9시~다음날 새벽 1시 사이에 문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전화문의가 어려운 분들은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 하신 후 챗봇 상담을 진행하시면 좀 더 빠르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채널추가를 진행하시면 정산관련 뿐만 아니라 이용가이드, 안전교욱 이수하기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수 있기 때문에 배달라이너 분들이라면 채널을 등록하시면 새로운 정보를 빠르게 받아 볼수 있다는 장점도 있으니 친구추가를 진행하시면 많은 도움을 받아 볼수 있을 입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챗봇상담 바로가기↗️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교육사이트 바로가기↗️

쿠팡이츠 사장님 사이트

쿠팡이츠 사장님 파트너센터 전화번호는 1600-9827 입니다. 쿠팡이츠에 입점을 원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쿠팡이츠 사장님 포털 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앱 다운 후 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 개인이 아닌 법인인 경우에는 쿠팡이츠 파트너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쿠팡이츠 사장님 포털 바로가기↗️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쿠팡이츠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라면 쿠팡 와우 혜택 중 쿠팡이츠 배달 할인, 쿠팡플레이 할인까지 받아 볼수 있으니 그 부분도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