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이용 방법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및 이용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와 사장님앱을 통해 메뉴 추가, 삭제 또는 사장님 알림 작성 등 요기요 앱을 통해서 가게를 관리 할수 있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는 이용 방법을 확인하겠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는 요기요 앱에 본인의 가게를 등록시킬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보통 소상공인이나 요식업을 하시는 분들이 배달 업체를 이용하기 위해서 해당 사이트를 이용 합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앱을 통해 매출관리, 업장관리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요기요 사장님 포털 홈페이지에서는 배민 외식업 광장과 같이 외식업 정보를 공유하거나 요기요에 대한 궁금한 부분들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요기요 사장님 포털 홈페이지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이용 방법

본인의 가게를 요기요에 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에서 입점신청 후 회원가입을 합니다. 요기요는 사업자등록증 1개로 5개의 업체를 등록할수 있고, 1개 등록당 최초 5만원 비용이 발생합니다. 

1.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접속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홈페이지 접속 후 좌측 하단에서 입점신청하기를 클릭 합니다. 입점신청의 경우 온라인 신청과 요기요 고객센터 1661-5270으로 전화해서 안내에 따라 입점신청을 진행 할수 있습니다. 입점을 하기 위해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음식 메뉴와 가격이 기입된 최신 전단지를 미리 준비하셔야 입점신청이 가능합니다. 

2. 입점 신청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입점신청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 후 완료를 선택합니다. 온라인 입점신청이 완료되면 담당자가 전화 또는 직접 방문을 하게 되는데, 이때 계약서 작성까지 하게 되면 요기요 등록이 완료 됩니다. 

계약서를 통해 이용료와 가게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 하시고, 수정이 필요한 경우 계약서를 반려 할수 있습니다. 

계약서 확인 후 영업 개시일을 설정해야 하는데 계약서 수신 후 7일 내 응듭하지 않으면 계약이 보류 될수 있습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요기요앱에 가게가 노출이 되면서 고객이 사장님 가게에 주문을 할수 있게 됩니다. 

요기요 입점신청하기

요기요 사장님 포털에서 요기요 사용법을 참고하시면 이용방법 부터 다른 사장님들의 노하우까지 볼수 있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그외에 다양한 자영업 상식과 다양한 정보를 함께 얻어보실수 있습니다.

요기요 자영업상식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FAQ

✅ 메뉴등록·수정·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메뉴관리’ 기능을 이용해 사장님이 직접 메뉴를 등록, 수정, 삭제 할수 있습니다. 

메뉴옵션 등록·수정·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사장님 사이트 > one ID 로그인 > 내 가게 관리 > 메뉴관리 > 상단 ‘옵션 관리’

▶️ 메뉴옵션 관리 셀프서비스 가이드 바로가기

‘배달대행연동’을 이용하는 가게도 직접 배달할 수 있나요?

주문 수락 시 ‘배달 대행’과 ‘직접 배달’을 선택 할수 있습니다. 

사장님사이트의 ‘쿠폰관리’는 무엇인가요?

사장님 가게에만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직접 만들어서 고객에게 할인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 입니다. 

우리 가게 할인쿠폰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이 우리 가게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은 사장님사이트에서 직접 등록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어떻게 취소하나요?

요기요 일반 주문중개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사장님은 주문취소 방법 안내에 따라 주문을 취소할수 있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및 이용 방법에 대하여 정리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신 후 정확한 상담 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 더보기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사이트 고객센터

노란우산공제 소득공제 한도 이율 상세보기

제로페이 사용법 가맹점 알아보기

보건증 발급 병원 찾기

건강기능식품 교육 신청 방법 – 위생교육 과태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