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사이트 고객센터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사이트 및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땡겨요는 신한은행에서 만든 배달 앱으로 배민 사장님 사이트, 쿠팡이츠 사장님 사이트,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에 이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배달 어플 입니다.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사이트 이용 방법을 확인하겠습니다. 


목차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배달 어플 중 가장 대표적인 앱으로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가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신한은행 땡겨요 어플이 배달음식 사업을 하는 사장님들 사이에서 주목 받기 시작 했습니다.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사이트를 통해 주문 접수와 배달 신청, 매출액 관리 POS 신청과 온라인 입점이 가능 합니다. 이미 레드 오션이라는 배달업계에서 후발 주자로 참여한 만큼 낮은 중개수수료, 빠른 정산서비스, 이용금액 10% 적립·할인 등의 혜택을 주는 만큼 아직은 블루오션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땡겨요 사장님 사이트는 땡겨요 어플에 입점을 한 분들만 접속이 가능 하며, 원격으로 POS기에 설치까지 지원 합니다.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단, 입점 준비물로 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통장사본이 필요합니다. 

▶️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사이트 

땡겨요 수수료

신한은행 땡겨요 수수료는 2.2%(VAT포함)으로, 결제 시에만 수수료가 발생하는 구조 입니다. 땡겨요 수수료는 기존 배달의 민족과 쿠팡이츠의 복잡한 수수료 체계와는 다르게 간단한 수수료 시스템으로 진행 됩니다. 

타 배달앱 수수료 비교
땡겨요 배달의OO 요기O 쿠O이츠
고정수수료 없어요 26만원
중개수수료 2.2% 6.8% 12.5% 15.0%
정산기간 당일입금 4영업일 5~14영업일 4영업일

또, 제로페이와 서울사랑상품권 결제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 제로페이 사용법 가맹점 알아보기

땡겨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사이트 입점 또는 문의하실 일이 있다면 전문상담원과 연결 가능한 땡겨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4-5489으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땡겨요 고객센터 전문상담원 운영시간은 주중 및 주말 아침  7시~새벽 1시까지 운영 됩니다. 

땡겨요 사장님 전용 홈페이지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땡겨요 입점 하신 사장님의 경우 관리페이지로 로그인 하신 후 사용 하시면 됩니다.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홈페이지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사이트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본문에 내용은 참고만 하시고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신용등급 점수 조회 및 신용등급 올리는 법

현대카드 M포인트 현금화 H-Coin 전환 계좌 송금 방법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