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띠별 행운의 색 2022, 띠별 지갑색깔

띠별 행운의 색 2022년 버전 입니다. 지갑 하나를 가지고 다녀도 나에게 행운이 깃든 색이면 괜시리 기분이 좋아집니다. 띠별 색에 맞춰 지갑 악세사리 소지품 들고다니시면서 좋은 기운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2022년은 임인년 검은 호랑이 해 입니다. 예전에는 띠별 색깔이 있는지 몰랐는데 오래전 부터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걸 믿는 사람들은 매일 가지고다니는 지갑 부터 옷 까지도 행운의 색 으로 맞춘다고 해요. 

2022년 여러분의 행운의 색 무엇인지 알아보시고 행운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띠별 행운의 색 2022

띠별 행운의 색 을 보기 전에 말씀드리고 싶은건 어디까지나 재미로 봐주셔야 합니다. 너무 깊게 생각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 2023 삼재띠 대박띠 및 띠별 운세

쥐띠

쥐띠는 이동수가 많다고 합니다. 이동수는 이사, 이직, 여행 등 다양하게 해석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몰두 할수 있는 한 해가 될수 있다고 하니 평소에 배우고 싶었던것을 이번기회에 도전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쥐띠 행운의 색 은 푸른색 물건을 많이 접하면 행운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소띠

소띠는 새로운 조력자를 만나서 발전 할수 있는 한 해가 됩니다. 변화가 있을수 있는 운으로 성실하고 부지런히 노력해 성과를 만들어가는 노력을 하면 좋은 해 입니다. 

소띠 행운의 색 은 빨간색으로 사업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특히 귀인을 만날수 있다고 합니다

호랑이띠

호랑이의 해를 맞아 지금까지 자신이 해 오던 일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수 있는 한 해가 됩니다. 무언가를 준비하던 일이 있었다면 도전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과 애정 사이에서 균형을 잘 잡아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호랑이띠 행운의 색 은 황금색 입니다. 

토끼띠

토끼띠는 무리한 도전으로 위험을 초래 할수 있다고 하는데요. 사업운수는 좋아서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충분히 생각해보시고 도전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토끼띠 행운의 색 은 네이비 색상입니다.

▶️ 2023년 윤달 날짜 및 주기, 결혼,이사 날짜 정하기

용띠

용띠는 새로운 인연이 많이 생길수 있는 한 해입니다. 역마살이 있는 해 이긴 하지만 재물운도 좋아 하시던 일이 있다면 신중하게 결정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용띠 행운의 색 은 그린 색상입니다.

뱀띠 

뱀띠의 경우 잃을게 많은 한 해가 됩니다. 진로나 직업 등 어떤일을 하든 섣부르게 움직이지 말고 신중하게 결정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특히, 건강 관리와 성실한 습관을 들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뱀띠 행운의 색 은 진한 노란색 입니다.

말띠

말띠는 좋은 기세가 있는 한 해입니다. 하는일이 성장할수 있는 한 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을수 있어 주변의 도움을 받아 원하시는 일을 도전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말띠 행운의 색 은 레드 색상입니다. 

▶️ 삼성생명 운세 무료 사이트(토정비결,신년운세,사주)

양띠

양띠의 경우 다사다난한 한 해를 보냅니다. 열정적인 활동으로 큰 성과를 이룰수도 있고, 윗사람의 운이 많은 시기라서 인간관계에 집중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양띠 행운의 색 은 실버펄 색상입니다. 

원숭이 띠

원숭이 띠는 역마가 많은 한 해라고 하네요. 예상하지 못한 변화가 사건 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다만, 학업운이나 시험운은 가족이나 친구 등 주변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극복해볼수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행운의 색 은 흰색입니다.

닭띠

닭띠는 무슨일을 하든 포기하지 않고 주위의 조언을 듣고 포기하지 않으면 잘 풀리는 운세를 가진 한 해입니다. 

띠 행운의 색 은 핑크색 중에서도 진한 핑크색 입니다.

▶️ 무료 사주팔자 풀이 사이트 정확한곳 TOP5

개띠

개띠는 어느때보다 바쁜 한 해를 보냅니다. 평소에 하고싶었던 일이 있다면 도전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특히 아이디어가 있다면 이걸 어떻게 하면 좋을 결과를 만들어 낼수 있을지 고민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개띠 행운의 색 은 분홍색 입니다.

돼지띠

돼지띠는 대인관계에 있어서 좋은 기운을 받기 어려운 한 해라고 합니다. 인간관계에 좀 더 노력해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돼지띠 행운의 색 은 블랙입니다.

▶️ 돈들어오는 지갑색깔/돈을부르는 지갑색상이 있다

띠별 행운의 숫자

쥐띠 : 좋은 숫자 2, 3, 피하면 좋은 숫자 5,9

소띠 : 좋은 숫자 1, 9, 피하면 좋은 숫자 3,4

호랑이띠 : 좋은 숫자 1,3,4, 피하면 좋은 숫자 6,7,8 

토끼띠 : 좋은 숫자 3, 4, 9, 피하면 좋은 숫자 1, 7, 8

용띠 : 좋은 숫자 1, 6, 7, 피하면 좋은 숫자 3,8,9

뱀띠 : 좋은 숫자 2, 8, 9, 피하면 좋은 숫자 1,6,7

말띠 : 좋은 숫자 2,3,7 피하면 좋은 숫자 1,5,6

양띠 : 좋은 숫자 3,4,9 피하면 좋은 숫자 6,7,8

닭띠 : 좋은 숫자 5,7,8 피하면 좋은 숫자 1,3,9

개띠 : 좋은 숫자 3,4,9 피하면 좋은 숫자 1,6,7

돼지띠 : 좋은 숫자 2,5,8 피하면 좋은 숫자 1,3,9

띠별 행운의 색

띠별 행운의 색 2022 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사실 이런 점은 좋은것은 믿어보고, 나쁜것은 조심하자는 의미로만 받아드리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저 또한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보는것을 상당히 좋아하는 편인데요. 너무 깊게 들어가지는 않습니다. 여러분도 재미로만 봐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더보기

농협 무료운세 사주보기 바로가기

MBTI 궁합표 |연애 |친구 16가지 유형 테스트

혈액형 궁합 조합 연애 스타일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