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무료 사주팔자 풀이 사이트 정확한곳 TOP5

무료 사주팔자 풀이 사이트 정확한곳 TOP5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무료운세를 볼수 있는 사이트는 많은 편이지만 사주팔자를 볼수 있는 곳은 많지가 않은편입니다. 이번 글은 사주팔자를 컴퓨터를 통해서 무료로 누구나 볼수 있는 사이트를 정리했습니다. 

아래에서 무료 사주팔자 풀이를 자세히 진행하겠습니다. 


 

목차

무료 사주팔자 풀이 사이트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는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 하니, 만약 해당 사이트 접속 후 결제 하라는 문구가 나오면 그냥 무시하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바로 이용 가능 하니 편하게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띠별 행운의 색 2022, 띠별 지갑색깔

삼성생명 무료 사주풀이

무료 사주팔자

삼성생명 운세톡톡 에서는 무료운세 서비스를 회원가입 없이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는 고민해결 타로점, 정통운세, 궁합 등을 이용해볼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사이트 접속 후 상단 메뉴 ‘라이프’ 를 클릭 하신 후 하위메뉴 운세톡톡을 클릭하시면 간단하게 진행할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 무료 사주풀이

무료 사주팔자

신한생명 무료운세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만큼 가장 대표적인 사이트라고 할수 있습니다. 개인 사주정보를 바탕으로 해서 알아보는 신토정비결을 볼수 있으니 한번씩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해당 사이트 접속을 하셔서 2022 신토정비결을 클릭 하신 후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시간을 입력 하셔서 무료로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운세의신 무료 사주팔자 풀이

무료 사주팔자

운세의신은 명품사주라고 불리는 사주풀이 사이트 입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 하신 후 이름,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입력 하시면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평생사주 총평으로 구분 지어서 결과가 나옵니다. 

운세의신 사이트에서는 신년운세 뿐만 아니라 월간운세, 궁합, 금전운, 오늘의운세, 띠별운세 등 다양한 운세를 재미로 볼수 있습니다. 

무료로 진행되는 사이트인 만큼 해당 사이트의 퀄리티는 좋지만 광고가 조금씩 나옵니다. 

운세의신 무료운세

아시아경제 정통사주

무료 사주팔자

아시아경제 정통사주는 가장 정확한곳이라고 해서 사람들이 자주 찾는 사주풀이 서비스입니다. 해당 사이트는 유료와 무료 사주 서비스 같이 존재를 합니다. 토정비결 서비스는 생년월일 정보로 한 해의 운세 내용을 무료로 볼수 있습니다.

무료 사주 또한 다양한 정보를 사주 풀이에서 확인 할수 있고 이는 유료와 같은 해석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물운, 이성운 등과 같은 세부적인 내용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시아경제 무료운세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

무료 사주팔자

궁합닷컴 사이트는 인터넷 만세력 싸이트라고 불립니다.  본인의 사주 뿐만 아니라 사주해석에 다양한 정보까지 모두 볼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사람마다 타고난 운명이 있다고 하는데 보통 이러한 운명을 알아보기 위해 역술을 이용합니다. 만세력 사이트의 경우 해석이나 풀이가 없는 곳이 많은데 궁합 닷컴의 경우에는 다양한 해석을 볼수 있습니다. 

궁합닷컴 무료운세


무료 사주팔자 풀이 사이트 정확한곳 top5 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예전에는 사주팔자를 보려면 직접 방문을 해서 비용을 드렸지만 이제는 집에서도 간단하게 무료로 볼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 운세든, 사주든 모두 재미로만 즐기시길 바랍니다. 

재미로 보는 무료 운세 사이트

2022년 개띠 운세 94년생 82년생 70년생 58년생 46년생-무료 보기

돈들어오는 지갑색깔/돈을부르는 지갑색상이 있다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TOP 10 |2022년 예능 드라마 영화 최신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