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울산대공원 주차장 요금 동물원 입장료

울산대공원 주차장 요금 동물원 입장료

울산대공원 주차장 요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울산에서 가장 유명한 울산대공원은 동문, 정문, 남문이 있는데 동문은 공업탑, 정문은 옥동 쪽, 남문은 남부순환도로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울산대공원 정문을 이용하시는 방문객분들은 대중교통 또는 자동차를 이용해 방문이 가능 합니다. 자가용의 경우에는 바로 옆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주차 하신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울산대공원 주차장 요금을 확인하겠습니다.

울산대공원 주차장 요금

울산대공원 주차장의 경우에는 정문주차장, 동문주차장, 남문주차장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용하려는 주차장에 따라 이용시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울산대공원 주차장 요금

[이미지 출처 : 울산대공원 홈페이지(이미지 문제 시 삭제하겠습니다.)]

구분평일토·일요일
정문주차장오전 9시~22시오전 9시~22시
동문주차장오전 10시~21시오전 10시~21시
남문주차장오전 10시~19시오전 10시~19시
기본요금초과요금비고
승용차 30분당 500원10분당 200원
30분 초과 500원
공영주차장 요금과 동일
※대형 (승용차 2배)

울산대공원 주차장 이용시간의 경우에는 행사 등 주변 여건에 따라서 변경 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울산대공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울산대공원 동물원 입장료

📍 울산대공원 동물원 입장료 안내

- 위치 : 남구 대공원로 94
- 운영시간 : 매일 오전 9시 30분~18시까지(매주 월 휴무)
- 문의처 : 052-271-8818

📍 입장료

- 어른 : 2,000원
- 청소년 : 1,000원
- 어린이 : 500원
- 36개월 미만, 65세 이상 무료

울산대공원 동물원 주차장 이용은 남문을 검색하셔서 왔을 때 남문 표지판이 보이면 그곳이 전용 주차장으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 요금은 위에서 설명 드린 것과 동일하게 승용차 기준 30분당 500원, 10분당 200원, 30분당 500원이 발생 됩니다.

울산대공원 동물원으로 들어가는 길에 장미원이 있어서 5월 장미축제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 길을 계속 따라 걷다보면 동물원 입구가 나오는데 물새 전시장, 앵무새 체험장, 육지 동물, 포유동물 전시장이 있어서 어린이날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곳으로 인기가 많은 곳 입니다.

그외에도 생태여행관(나비관), 야외 놀이터, 키즈테마파크, 자전거 대여, 튤립, 장미원, 매점 등의 부대시설도 많으니 아이와 함께 좋은 추억 많이 쌓아보시길 바랍니다.

울산대공원 주차장 요금 및 동물원 입장료 등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울산대공원 같은 경우에는 주변 부대시설이 다양해서 아이들과 하루종일 뛰어놀면서 시간보내기 좋습니다. 특히, 언제든지 실내로 입장해서 키즈테마파크도 있고, 자전거도 탈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더 알아보기

▶️ 울산공항 주차요금 할인 혜택

▶️ 부산 롯데월드 입장료|연간회원권|사전예약|주차정보|

▶️ 부산 동백패스 신청 혜택 환급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