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미국 구글 바로가기

미국 구글 바로가기

미국 구글 바로가기 사이트 설정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구글은 심플하면서도 많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검색엔진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특히, 구글은 나라별로 사이트가 구성이 되어 있지만, 기본적으로 google.com으로 되어 있는데 해당 주소는 한국인들이 주로 이용하는 한국 구글 주소 입니다.

한국 구글에서 찾는 정보가 없다면 미국 구글을 통해서 더 다양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기 때문에 나라별 구글 주소를 알아두시면 다양한 검색 결과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미국 구글 바로가기 설정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구글 바로가기

한국에서 네이버 포털 등 다양한 검색 사이트가 있지만 해외에서는 구글 사이트 점유율이 80~90% 정도가 될 정도로 많은분들이 구글을 통해서 정보를 찾고 활용하고 있습니다.

국가별 구글 주소를 참고하셔서 원하는 정보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해외 구글구글 링크
한국 구글▶️www.google.co.kr/
미국 구글▶️https://www.google.com/webhp?hl=en
구글 프랑스 ▶️ https://www.google.fr/webhp?hl=fr
구글 영국 ▶️ https://www.google.co.uk/webhp?hl=en
구글 독일 ▶️ https://www.google.de/webhp?hl=en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

구글를 이용하다 문의사항이 발생한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가 가능하다고 하니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구글 고객센터전화번호
구글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02-531-9000
구글 플레이스토어 고객지원센터080-085-1500
유튜브 프리미엄 고객지원 센터080-822-1450

유튜브 고객센터의 경우 전화상담이 어려운 경우 트위터를 통해서 상담 문의를 하면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이부분은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 구글 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미국 구글 바로가기 설정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구글 사이트에서 원하는 정보를 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 구글 플레이스토어 환불 방법

▶️ 구글 위성지도 해상도 바꾸는법 (실시간 위성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