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모기 퇴치 어플 앱 추천 (여름철 필수 앱)

모기 퇴치 어플 앱 추천 (여름철 필수 앱)

모기 퇴치 어플 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름철만 되면 모기 때문에 밤에는 잠을 설치게 되어서 요즘은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모기퇴치 어플을 이용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매년 기온이 상승하면서 모기의 개체수도 늘어나고 일찍 활동을 시작하면서 모기와의 전쟁이 매년 조금씩 일찍 시작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름철에는 모기기피제, 방충망 설치, 모기향 등 모기 퇴치를 위한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거기에 모기 퇴치 앱도 추가해서 모기 때문에 겪는 불편함을 줄여보시길 바랍니다.

모기 퇴치 어플 앱 추천 순위를 확인하겠습니다.

목차

모기 퇴치 어플 앱 추천

모기 퇴치 어플을 이용하시면 벌레, 모기 등을 퇴치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모기 퇴치 어플 중 가장 인기가 높은 mosquito sound 앱은 약 5만회 다운로드를 받고, 평점은 4.5점을 기록할 만큼 사용 후기에 대한 평가도 좋은 편 입니다.

👉 모기 퇴치 방법 (집안 모기 없애는 방법)

mosquito sound 어플

모기 퇴치 어플 앱

[이미지 출처 : 구글플레이스토어 mosquito sound앱]

mosquito sound 앱 사용 후기를 보면 모기를 쫓는것인지 모이게 하는 것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확실히 앱을 실행하면 숨어있던 모기가 모이기 시작하면 그때 모기를 잡는것도 방법이라고 합니다.

주파수는 사람 귀에는 들리지 않지만 모기는 느낄수 있는 주파수로 모기들이 이것을 듣고 활발하게 움직이는 원리를 이용한 방법으로 앱을 이용할 때는 소리를 22khz로 맞춰서 이용을 할 때가 가장 효과적이였다고 하니 이부분을 참고하셔서 이용에 도움 되길 바랍니다.

주파수 발생기 어플

주파수로 모기를 유인 해준다는 어플로 평점도 높은편이고 사용방법도 어렵지 않아서 여름철 편하게 사용을 해볼 수 있습니다.

모기 퇴치 어플 앱

[이미지 출처 : 구글플레이스토어 주파수 발생기 앱]

앱 실행을 하면 440hz로 설정이 되어 있는데 그대로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조금씩 모기가 모여드는걸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용 초강력 모기 퇴치기 어플

초강력 모기 퇴치기 앱은 사용하기 어렵지 않아서 버튼 하나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기 퇴치 어플 앱

[이미지 출처 : 앱스토어 초강력 모기 퇴치기 앱]

직접 사용한 분들의 후기를 보면 모기 퇴치용품이 비싼편인데 이 앱은 효과도 좋고 무료이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용해본 후 효과가 없다고 생각해서 지웠다가 다시 사용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 만큼 한번 사용을 하면 절대 끊을 수 없는 필수 앱이라고 합니다.

모기 퇴치 어플 앱 추천 순위를 정리해봤습니다. 보통은 스마트폰 모기퇴치앱을 사용하면서 모기장이나 홈매트를 함께 사용하시면 모기 퇴치에 좀 더 도움이 된다고 하니 충분히 도움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 세스코 가정집 비용|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 삼성 에어컨 사전점검 무료 신청 (LG에어컨, 삼성전자 에어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