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네이버 지도 길찾기 홈페이지 (네이버 빠른길 찾기, 대중교통, 도보 길찾기 방법)

네이버 지도 길찾기 홈페이지 (네이버 빠른길 찾기, 대중교통, 도보 길찾기 방법)

네이버 지도 길찾기 홈페이지 빠른길 찾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도보로 가야할 때 길을 모를 때 네이버 빠른길 찾기를 이용하면 길 찾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경우에는 모르는 곳을 가야할 때 네이버지도 앱을 필수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길찾기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목차

네이버 지도 길찾기 홈페이지

네이버 지도 길찾기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여러가지 방식으로 빠른길 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길찾기

최근에 네이버는 애견인들을 위한 강아지 여행지 서비스도 추가해 길찾기에 진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길찾기를 이용하실때는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하게 되면 대중교통, 자동차, 도보, 저전거로 이동할수 있는 가장 빠른길 찾기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 지도 길찾기 홈페이지에서는 도착지까지 걸리는 시간과 예상요금도 확인이 가능해 교통비를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만약,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알뜰교통카드 또는 대중교통을 절약할수 있는 방법도 함께 알아두시면 조금이라도 절약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광역 알뜰교통카드 신청 및 사용방법(교통비 최대30% 할인)

네이버 빠른길찾기

네이버 지도 길찾기 앱을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교통 상황을 확인 할수도 있고, 도착 시작까지 알려주기 때문에 모르는 곳을 갈때 필수 앱 입니다.

특히, 위치 뿐만 아니라, 주변의 음식점, 주유소, 카페, 주차장 까지 확인을 할수 있어서 자동차로 이동 하시는 분들도 좀 더 편리하게 길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 광역 알뜰교통카드 체크카드 3가지 비교 추천
네이버 지도 길찾기

  1. 네이버 지도 앱을 설치 및 실행합니다.
  2. 스마트폰 GPS를 켜서 본인의 위치를 확인 합니다.
  3. 네이버 지도 앱 상단 ‘길찾기’를 선택 합니다.
  4. 출발지는 본인의 위치가 맞는지 확인하고, 도착지에는 목적지를 입력합니다.
  5. 길찾기 완료를 합니다.

버스, 지하철, 도보, 자전거 등 이동할 교통수단을 선택 하면 출발위치, 요금, 도착 시간 등을 자세히 확인 할수 있습니다. 만약 자동차로 이동을 하는 경우라면 네비게이션으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도보, 자전거 역시 도보 이동 시간과 도착 시간을 확인 할수 있는 여기서, 상세 경로 보기를 선택하면 좀 더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는 이동수단에 따라서 빠른길 찾기를 보여줘서 막히는 구간을 확인 할수 있어서 좀 더 빠르게 목적지까지 도착을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이버 대중교통 버스 도보 자전거 길찾기

출퇴근 하시는 분들이나,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네이버 지도 길찾기를 통해서 좀 더 빠른길을 찾아서 이동을 할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길찾기

집에서 가까운 거리라면 길찾기 어플이 필요하지 않겠지만, 낯선길을 갔거나, 모르는 지역을 갔을 때 네이버 지도 어플을 이용하시면 가장 빠르게 이동할수 있는 길을 알려줘서 모르는 곳도 쉽게 찾아갈수 있습니다.

특히, 본인의 경우에는 택시를 이용할 때도 해당 앱을 자주 이용합니다. 택시의 경우에는 예상 요금과 이동 경로를 미리 알고 있으면 이동할때 택시요금에 대한 부담을 줄일수가 있어서 좋습니다.

📢 택시요금 계산 – 택시비 계산기

네이버 지도 길찾기는 거리뷰, 항공뷰 등으로 길안내를 받을 수가 있어서 처음가는 곳이라도 건물을 보면서 길을 찾을 수 있어서 특히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기차 조회 예매 방법

기차 조회 및 예매를 할때 보통 레츠코레일 앱을 많이 사용하실텐데요. 이제는 네이버 지도에서도 기차 조회 및 예매가 가능해졌습니다.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하고 날짜와 시간, 인원을 선택 한 후 시간표 조회를 하면 KTX부터 무궁화호까지 시간과 예매가 가능합니다.

예매를 진행하실 때 네이버페이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간편 결제까지 간단하게 예매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페이 오프라인 현장결제 포인트 현금화

📢 KTX 할인 받는방법 및 예매 시 할인 되는 신용카드

네이버 지도 길찾기 홈페이지 이용 방법과 네이버 빠른길 찾기를 좀 더 쉽게 이용할수 있는 팁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그동안 길을 많이 헤매셨다면 이제는 네이버 지도 길찾기를 통해서 미리 길을 확인 하시고 이동해보시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 중부고속도로 실시간 교통상황 CCTV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