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교보문고 핫트랙스 재고확인 매장별 위치 조회

교보문고 핫트랙스 재고확인 및 매장별 위치 조회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핫트랙스는 교보핫트랙스에서 운영하는 문구 및 음반 전문 매장 입니다. 문구보다 음반 용도로 더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교보문고 핫트랙스 재고확인 방법을 확인하겠습니다. 


목차

교보문고 핫트랙스 재고확인

교보문고 핫트랙스 재고확인은 모바일 앱으로만 가능 합니다. PC에서는 재고확인 기능이 지원되지 않으며, 또 일반 문구 제품의 제고는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음반에 대해서만 재고확인이 가능합니다. 

핫트랙스 오프라인 재고가 확인되면 바로드림 예약 후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매장에 방문해 수령이 가능합니다. 

교보문고 핫트랙스 재고확인

핫트랙스 재고확인 방법

  1. 핫트랙스 모바일 앱 설치
  2. 구매하려는 앨범 검색
  3. ‘매장 재고수량’ 버튼 선택
  4.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
  5. 매장 방문 전 해당 영업점 전화 문의

핫트랙스 재고는 실시간으로 변동이 되기 때문에 정확한 재고 수량을 확인 하기 위해서는 방문하려는 매장에 전화 후 예약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국 핫트랙스 매장의 위치와 연락처는 핫트랙스 고객센터 1661-1112에 문의하거나 핫트랙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핫트랙스 안드로이드 앱

핫트랙스 아이폰 앱

교보문고 재고확인 방법

교보문고 홈페이지 또는 어플에서 원하는 상품을 찾았을때 상품 사진 아래에 위치한 ‘매장 재고·위치’ 를 클릭해 재고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각 지역별(서울,경기,인천, 수도권 외)로 나눠져 있으며, 각 영업점별 해당 상품의 보유 재고량 조회가 가능합니다. 

교보문고 핫트랙스 재고확인

▶️ 교보문고 매장 조회

▶️ 교보문고 영업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보문고 각 영업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1900을 통해 확인 합니다. 

현재 각 지역의 지점별 매장 재고를 확인 할수 있으며, 매장 재고는 실시간으로 계속 바뀌기 때문에 재고가 별로 없는 상황에서는 방문 전에 전화로 미리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교보문고 바로드림

교보문고 바로드림은 서점 앱을 깔고 바로드림으로 주문을 하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가격으로 책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바로드림 서비스는 교보문고에서 가장 잘 만든 서비스라고 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서비스 입니다. 온라인 서점보다 가격이 비싼 오프라인 매장에서 책을 구매할 때 마다 손해보는 기분을 느끼셨던 분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오프매장에서 책을 마음껏 구매 합니다. 

기본적으로 서점에서 구매하는것과 다른 점이 인터넷 10%할인가로 구매가 가능 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배송을 기다리지 안ㄹㄹ아도 책도 직접 보면서 고를  수 있으니 이 점을 활용한다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본인이 원하는책을 구매 할수 있습니다.

▶️ 교보문고 바로드림 할인

자주묻는 질문

검색이 되지 않거나 품절/절판인 도서는 구입 할수 없나요?

검색이 되지 않는 도서는 대부분이므로 검색 옵션 중 [품절/절판상품 포함]란에 체크하신 후 검색 합니다. 만약 품절이나 절판으로 표시된 도서는 출판사에서도 더 이상 발간하지 않고 재고가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구하기 어려운 도서 입니다. 

해외주문도서를 주문하면 얼마 후에 받아볼 수 있나요?

  • 인터넷 주문가능 상태 주문접수 된 도서는 결제가 완료되는 즉시 해외거래처로 자동 발주 처리되어,  도서 입고까지 업무일 기준 약 1~2정도 소요 됩니다. 
  • Special order는 4~6주 안에 공급가능 하며 현지 출판사 사정에 의해 구입이 어려울 경우 2~3주 안에 공지 합니다.

주말 또는 휴일에 주문하신 주문건들은 1~2일 정도 해외 발주가 지연되니 참고 바랍니다. 

주문하면 얼마 만에 받아볼수 있나요?

상품에 따라 준비기간이 다르며 배송 시간은 지역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으나 보통 1~3일 정도 소요 됩니다.(도서산간지역은 최대 7일 소요)

✅ 주문한 상품이 아직 안 왔어요.

도서를 아지 받지 못했다면 다음 사항을 확인 하세요.

  • 주문·배송 확인 시 상품의  처리상태가 포장완료로 되어 있는 경우
  • 주문·배송 확인 시 상품의 처리상태가 품절/절판이라고 되어 있는 경우
  • 상품준비중 상태가 오래 지속될 경우

문의사항

교보문고 전화상담 전화번호는 1544-1900 으로, 평일 오전 09:00~18:00(주말 및 공휴일 휴무)까지 입니다. 전화 상담이 어려운 분들은 교보문고 홈페이지에서 1:1 문의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교보문고 1:1 문의 접수

교보문고 핫트랙스 재고확인 및 매장 위치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더보기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 (영업점 위치 확인)

사다리타기 게임 사이트(네이버,카카오톡)프로그램

티켓팅 연습 방법 및 티켓팅 빨리하는 팁 6가지

가스라이팅 뜻 예시 자가진단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