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티켓팅 연습 방법 및 티켓팅 빨리하는 팁 6가지

티켓팅 연습 방법 및 티켓팅 빨리하는법 6가지 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가수, 뮤지컬, 연극 등을 조금이라도 더 좋은 자리에서 관람하기 위해서는 치열한 티켓팅에서 가장 빠르게 예매를 해야만 합니다. 

그래서 피켓팅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티켓팅은 1초 차이로 원하는 자석을 잡을수도 그렇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경쟁률이 높은 티켓팅을 성공하기 위해서 티켓팅 빨리하는 팁을 알고 미리 연습을 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티켓팅 연습 하기

 

예약화면에서 버튼위치 또는 예약 확정 등 작은것 부터에서 성공과 실패를 판가름 하게 됩니다. 

그래서 구구펀 사이트를 통해서 미리 티켓팅 연습을 하시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티켓팅 연습 방법

티켓팅 연습 하기

  • 같이 보면 좋은 글 목록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무료설치 사용법

임영웅 콘서트 예매하기|2022 임영웅 콘서트 We’re HERO

부산 롯데월드 입장료|연간회원권|사전예약|주차정보|2022

목차

티켓팅 빨리하는 팁 5가지

티켓팅 팁은 인터파크, 티몬, 옥션 등 어디든 상관없이 적용가능 합니다. 

1. 새로고침을 하지 말자

티켓팅을 해보신분들은 아실겁니다. 티켓팅을 하다보면 흰 화면을 자주보게 됩니다. 이때 보통 새로고침을 하는데 그렇게 하시면 자신의 접속 대기 순번이 점점 뒤로 밀리거나 접속을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흰 화면이 보인다는것은 로딩중으로 우리 눈엔 보이진 않지만 자신의 접속 대기 순번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것이니 참고하세요. 

2. 여러 브라우저를 활용하자

브라우저에 따라서 응답시간이 다르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유난히 잘 되는 브라우저가 있기때문에 어떤 브라우저를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성공이 갈리도 하는데요. 

즉, 한 브라우저를 여러 창 띄워 놓지마시고 크롬, 인터넷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 본인이 알고있는 다양한 브라우저를 여러개 띄워 놓고 티켓팅을 하시는것도 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3. 핸드폰을 동시에 활용하라

가끔 컴퓨터 보다 핸드폰을 이용할때 좀 더 빠르게 접속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4. 티켓팅 연습을 하자 

티켓을 파는 사이트마다 화면이 다르고 본인인증 절차도 모두 다르기 때문에 티켓팅 연습 게임을 통해서 감을 익히는것도 좋습니다. 

5. 티켓팅 시계를 꼭 활용하자

각 사이트 서버는 고유한 시간대를 가지고 있는데 세계표준시간이 8시어도 서버시간은 7시59분58초이거나 이미 8시가 지나버린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버 시간을 정확하게 알아두시는것도 좋습니다. 

이는 타임시커 사이트에서 해당하는 사이트 주소를 넣어서 서버시간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서버 시간 보기

티켓팅 연습 게임

지금까지 티켓팅 팁을 알려드렸습니다. 그럼 이제는 연습을 하셔야 합니다. 

티켓팅 엽습 게임을 통해서 실제상황을 미리 체험을 해보는 것인데요. 간단한 회원가입만 하시고 실제사이트와 비슷하게 연습을 할수 있어 티켓팅 성공에 도움이 될꺼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티켓팅 시 본인이 얼마나 시간을 쓰는지 체크하시고 단축할수 있도록 연습을 하시길 바랍니다. 

당연 실제상황에서 발생할수있는 작은 문제점들이 있을수는 있지만 티켓팅 팁을 활용하시면서 연습을 진행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티켓팅 연습 바로하기

티켓팅 연습 방법과 티켓팅 팁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연습을 많이 하셔서 티켓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