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모르는번호 조회 검색 하는 법

모르는번호 조회 검색 하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또는 스팸, 보이스피싱 등으로 인한 피해가 많아 모르는 번호는 전화를 받지 않는분들이 많아 필요한 전화를 받지 못하게 되어 업무에 방해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즘은 인터넷 검색창에 모르는번호 검색을 해 모르는 번호로 인해서 받을 수 있는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모르는번호 조회 검색 하는법을 자세히 확인하겠습니다.  


목차

모르는번호 조회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조회는 홈페이지 또는 앱을 이용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모르는번호로 걸려오는 전화가 많아 받아야 할지 차단을 해야할지 고민스러울때가 많습니다. 이런경우 인터넷 검색창에 해당 번호를 검색해서 어떤 곳에서 걸려온 전화인지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문제는 모든 번호의 정보가 확인이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모르는번호 조회가 가능한 사이트 및 검색 조회 앱에서 추가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114 on

모르는번호 조회

114 on 홈페이지에서는 전화, 상호, 이름, 주소 정보 지원을 합니다. 모르는번호 조회는 음성안내 114, 지역번호+114 번호로 국내의 모든 통신사 전화번호를 365일 24시간 고객님이 원하는 상호, 주소 등의 정보까지 상담원의 음성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모르는 번호를 확인하고 싶을때는 114 on 홈페이지 검색창에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번호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만약 정보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 ‘전화번호 묻고 답하기’ 에서 질문을 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4on 홈페이지

한국 전화번호부

모르는번호 조회

한국 전화번호부 홈페이지에서는 사업체의 상호,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등록해서 사업체 광고를 할수 곳으로 검색창에 상호나 전화번호를 검색하면 연결이 가능 하도록 링크 주소, 업체 상세정보(영업시간, 매장 사진, 지도, 가격, 상품 설명, 후기 등)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는 회원가입을 진행하지 않아도 전화번호 검색을 통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국 전화번호부 홈페이지

네이버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모르는번호 조회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서비스를 이용해서 모르는번호 조회를 할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발신번호 조회를 검색하신 후 해당 번호를 입력하시면 번호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이 같은 경우에는 후스콜에서 데이터를 지원해주고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네이버 모르는번호 조회

후스콜

모르는번호 조회

후스콜 앱을 이용하시면 모르는 번호를 알려주고 스팸 차단을 해주는 무료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핸드폰 데이터, 와이파이가 없어서 발신자 식별이 가능하며, 식당, 상점 등의 전화번호와 지역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후스콜 앱의 경우 전 세계 10억 건 이상의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광고성 전화, 스팸 전화 등을 실시간으로 식별 합니다. 

후스콜 홈페이지

후스콜 안드로이드 앱

후스콜 애플 스토어 앱

스팸 전화번호 데이터베이스

모르는번호 조회

스팸 전화번호 데이터베이스 홈페이지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전화번호 검색이 가능합니다. 모르는 전화번호를 검색 한 후 해당 번호의 정보를 스팸 피해자 간 정보 공유를 통해 피해를 최소화 할수 있도록 합니다. 

스팸 전화번호 데이터베이스 홈페이지

뜬금없이 저장이 안된 번호로 전화가 오면 순간 당황을 합니다. 혹시 번호가 바뀐 지인이거나 중요한 업무 전화인데 전화를 받지 않으면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라는 생각과 혹시 전화를 받아서 개인정보 피해 또는 보이스피싱 이면 어떻하지 라는 두가지 생각으로 혼란 스러울수 있습니다. 

중요한 전화라면 다시 전화가 오겠지라는 생각을 하면서도 놓치는게 아닐까 걱정은 됩니다. 이런경우 후스콜 앱을 이용하시면 전화가 걸려올때 실시간으로 어떤 곳에서 전화가 걸려오는지 확인을 할수 있고, 만약 정보가 없다면 또다른 모르는번호 조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직접 번호를 입력해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피해를 조금이라도 막기위해서는 모르는번호 조회 를 통해서 출처를 검색하고 그에 대해서 대처를 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중고나라 사기 조회 방법- 거래 전 전화번호 확인

보이스피싱 신고 방법 (보이스피싱 당했을때 대처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