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어린이날 캠핑장 추천 예약 사이트

어린이날 캠핑장 추천 예약 사이트

어린이날 캠핑장 추천 사이트 예약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아이들과 캠핑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요즘 부모님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캠핑장을 비교해보신 후 예약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어린이날은 어린이날 행사를 하는 장소로 이동을 하는것도 좋은데 그런 이벤트를 하는 곳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이 몰리기 때문에 어린이날 캠핑장이나 글램핑장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린이날 인기있는 캠핑장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목차

어린이날 캠핑장 추천

어린이날 캠핑장을 다녀올 계획을 하고 있는 분들은 아이들을 위한 감성충만한 키즈캠핑장인지,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인지 충분히 고민을 해보시고 예약을 진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천사섬캠핑&글램핑

전라남도 신안군에 위치한 천사섬캠핑장은 캠핑카페에서도 유명한 만큼 예약도 빠르게 진행이 됩니다.

어린이날 캠핑장 추천

[이미지 출처 : 네이버포털 (천사섬캠핑&글램핑]

거리는 멀리 있지만 친절한 설명으로 이용방법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물놀이를 할 수 있고, 겨울에는 새해 해돋이를 볼 수 있을 만큼 가족 모두 편안하게 쉬고 갈 수 있는 공간으로 인지도가 높은 캠핑장이기 때문에 예약을 서둘러야 합니다.

천사섬글램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객실정보 및 가격 확인이 가능하며, 원하는 객실이 있다면 바로 예약 진행이 가능합니다.

알멕스랜드

알멕스랜드는 오토캠핑장, 키즈카페, 산책로 등 있을 건 모두 갖춰져 있는 키즈캠핑장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서울에서 멀지않은 거리에 위치한 연천 임진강 근처에 위치해서 있어서 멀리 이동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기도 합니다.

어린이날 캠핑장 추천

[이미지 출처 : 알멕스랜드 홈페이지]

100평정도 되는 알멕스랜드는 트램펄린, 볼풀 슬라이드, 정글짐 등 아이들이 다양한 놀이를 하면서 시간을 보낼수 있는 시설들이 구비되어 있고, 숲 속 자연 풍경 투어까지 가능해서 서울과 멀지 않은 거리로 이동을 원하시면 알멕스랜드를 서울 근교 캠핑장으로 추천을 해 봅니다.

해당 캠핑장에 대한 좀 더 자세한 확인을 원하시면 알멕스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참살이 오토가족캠핑장

참살이 오토가족캠핑장은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캠핑장으로 다른곳과는 다르게 성수기와 준성수기를 구분하지 않고 있습니다.

어린이날 캠핑장 추천

[이미지 출처 : 네이버포털 오토가족캠핑장]

참살이 오토가족캠핑장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캠핑장의 내부, 외부 전경 및 주요시설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하신 후 예약을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캠핑 배치도를 참고하셔서 본인이 원하는 곳으로 예약을 진행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안내를 받고싶은 분들은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문의 전화번호를 통해서 상담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박사마을 글램핑장

춘천 박사말을 글램핑장 방문을 원하시면 5월을 대비해서 미리 예약일을 확인하시고 예약을 진행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날 캠핑장 추천

[이미지 출처 : 춘천박사마을 어린이글램핑장 홈페이지]

단, 어린이날 캠핑장 요금은 비수기와 성수기, 오토캠핑으로 세분화 되어 있으며, 캠핑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이들이 즐겁게 생활할 수 있는 놀이터와 글램핑 바베큐장, 샤워실, 공동취사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춘천 박사마을 어린이 글램핑장에서 시간을 보내고, 춘천 레고랜드 등 캠핑장 주변으로 다양한 즐길거리도 함께 한다면 아이들에게 최고의 어린이날을 선물하는게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어린이날 캠핑장 추천 예약 사이트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지금 정리한 키즈캠핑장 외에도 정말 유명하고 다양한 곳이 많으니 충분히 고민해보시고 서둘러 미리예약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 추석 제주도 항공권 예매 실시간 예약

▶️ 전주한옥마을 입장료 한복 대여 가격 (전주난장 체험 예약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