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한자 검색하는 법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한자 검색하는 법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사용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고 있는 한자 번역기는 앱 또는 PC에서 간단하게 검색해서 누구나 사용이 가능 합니다.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는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두시면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하며, 독해나 글쓰기 실력을 늘리는데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다양하게 활용을 해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사용법을 확인하겠습니다.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네이버 포털 사이트에서는 여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네이버 사전 입니다. 네이버 사전은 영어, 국어, 일본어, 중국어 등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외국어도 함께 이용이 가능 합니다.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사전]

그 중에서 요즘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 한자는 편의성이 높아 쉽게 검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서 학생들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모르는 한자를 찾을 때 자주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 한글로 한자찾기 가장 쉬운 방법(모르는 한자찾기)

컴퓨터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PC에서 네이버 사전을 검색해서 필기 인식기를 통해서 모르는 한자를 찾아볼 수 있고, 핸드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사전 앱을 통해서 언제든지 편하게 이용을 해보셔도 됩니다.

어떤 것을 사용하든 본인이 이용하기 편하신 것으로 사용을 하시면 되는데, 앱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좀 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 가능 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자 검색하는 법

한자 검색을 할 때 이미지 번역을 이용해서도 모르는 한자를 찾아볼 수 있는데, 이미지 번역의 경우에는 pc에서는 사진 검색이 불가 하기 때문에 휴대폰 앱을 이용하시면 좀 더 편하게 검색이 가능 합니다.

검색하는 방법 부터 쓰임새, 뜻풀이까지 모두 한번에 알아 볼 수 있어서 이용에 편리함을 느낄 수 있으니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를 충분히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이미지 출처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사전]

네이버 사전 앱을 통해서 한자 검색을 할 때는 음성으로도 인식이 가능해서 원하는 글자나 문장을 말을 하게 되면 바로 검색이 됩니다.

단, 음성인식을 이용할 때는 마이크를 누른 채로 말을 해야 인식이 가능 합니다.

그외에 고급, 부수, 모양 자를 통해서 한자를 찾을 수 있는데 부수는 1획부터 6획까지 보이고, 사진 검색을 통해서 한자를 찾을 때는 카메라 아이콘을 눌러 원하는 한자를 비추면 번역이 완료 됩니다.

👉 네이버 생년월일 운세 오늘의 운세 무료 보기

네이버 한자번역기는 빠르게 한자를 이해하고 활용하는데 도움이 되는 도구로 한자 뜻의 관심이 많거나 어려운 한자의 뜻을 알아보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사용법을 익혀두시면 다양한 기능을 통해서 문서작업이 가능하고, 학습에 좋고, 번역방법을 활용해서 한자와 친해지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 천재교육 답지 다운로드 방법

▶️ 키즈폰 알뜰 통신사 추천 (초등학생 요금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