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홈페이지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드라이프는 소중한 사람의 인생을 미리 준비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라이프 토탈 서비스 시스템 으로 preed life는 프리드와 인생 라이프의  합성어 입니다.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일반상품 가입, 해지, 상담 그외에 장례접수도 가능 합니다.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확인하겠습니다. 


목차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홈페이지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프리드라이프는 2002년에 창립한 상조회사 입니다. 최근 상조회사 중 업계 1위를 달성할 만큼 고객만족도가 높은 회사로 알려져 있는 만큼 최근에도 프리드라이프 상조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상조가입을 원하는 분들이나, 이미 가입을 해서 납부, 자동이체, 해지, 환급금문의, 장례접수 등의 궁금한 사항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한 상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홈페이지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88-3740입니다.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3740
장례접수 및 장례문의 1588-3740 / 1588-8204
가입상담 및 일반문의 1588-3740 / 1588-8204
야간 비상전화 / 긴급연락처 031-945-9797 / 1588-8204

✅ ARS 단축번호

  • 24시간 장례접수 및 장례문의 : 1번
  • 상조상품 가입 상담 : 2번
  • 고객정보 센터 : 3번
  • 상담사 연결 : 4번

▶️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 : https://preedlife.com/

프리드라이프 가입 방법

프리드라이프에서는 장례서비스, 웨딩서비스, 투어서비스, 법인서비스, 그외에 웨딩, 회갑, 칠순 , 장지 등의 다양한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가입 문의 시 해당 홈페이지에 본인이 연락을 받을 수 있는 연락처를 남겨두시거나,  프리드라이프 상조전화번호 1588-3740으로 문의하시면 전문상담원에게 가입에 대한 안내를 받아 볼수 있습니다. 

프리드라이프 상품 안내

프리드라이프 해약환급금 

프리드라이프 해지를 원하는 경우에는 본인이 해약을 할 경우에 돌려받을 수 있는 환급금이 얼마인지 체크를 먼저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상조상품은 예적금이 아니기에 본인이 납입한 금액을 100% 돌려받기 어려울수 있기 때문에 중도해지를 할 경우 이부분 먼저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해약 환급금은 본인이 가입할때 받은 가입증서에서 환급금표를 확인하시면 되는데, 좀 더 자세한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를 통해서 조회를 해 볼수 있습니다. 

만약 중도해지가 아닌 만기완납후 해약을 하는 경우에는 100% 환급이 가능 하며, 이부분에 대해서는 프리드라이프 만의 특별한 고객 서비스라고 합니다. 

▶️ 프리드 라이프 해약 해지 방법 (해약 환급금)

프리드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프리드라이프 해지 시 지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콜센터에 전화해 해약 신청 후 신청서를 안내에 따라 제출을 하시면 됩니다. 단, 해약을 하시기전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에서 해약환급금 조회를 먼저 진행하신 후 해약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안내를 드렸습니다. 몇년전 타 상조에 가입을 한 후 중도 해지를 한 적이 있었는데 납입한 금액을 모두 돌려 받지 못한 적이 있었습니다. 만약 상품에 가입을 하신 경우라면 만기완납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만약 사정이 있어 중도해약을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했다면 전문상담원에게 문의를 해보신 후 신중하게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국민연금 환급금 조회 신청 방법|1인 평균 140만원

휴면예금 찾아줌 잠들어 있는 돈 조회 및 지급신청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국민연금증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