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페이팔 공식 한국어 문의하기(PAYPAL Korea)

페이팔 공식 한국어 문의하기(paypal korea) 웹사이트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팔은 미국에서 시작한 간편결제 시스템으로 결제나 송금이 간편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지만, 아직 한국사람들에게는 많이 쓰이고 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외국과의  거래에 쓰이는 일이 많이 때문에 한국 사용자수도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기서부터 페이팔 공식 한국어 문의 방법을 확인 합니다.


페이팔 공식 한국어 문의

페이팔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가 있지만, 아직까지 영어 웹사이트에 더 최적화가 되어 있어 이용시 불편함을 겪게 됩니다. 한국어 지원은 2015년부터 시작을 했지만 아직까지도 문의를 하려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하는지 당황스럽기만 합니다. 

페이팔 공식 한국어

페이팔 관련 문의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페이팔 문의 내용

페이팔을 이용하시다보면 문제점을 겪을수 있고, 궁금한 부분도 분명 있으실꺼라고 생각을 합니다. 예를 들어 페이팔 환불, 페이팔 체크카드 기간 만료로 인한 카드 재발급, 은행연결, 계좌생성, 페이팔 직구, 페이팔 한국주소, 계좌인증, 비회원 결제, 페이팔 회계처리, 환전, 결제수수료, 인출 그리고 사용법 등 문의해야 하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경우 공식 문의처에 문의를 하시면 간편하게 해결할수 있습니다. 

  1. 페이팔 홈페이지 접속을 합니다.
  2. 페이팔 홈페이지 메뉴에서 도움말을 선택합니다.
  3. 지원센터를 선택합니다.
  4. 문의하기를 선택하신 후 문제점을 문의합니다.

문의하기를 선택하시면 한국어로 문의와 도움을 받을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단, 문의하기는 채팅으롬만 문의가 가능 하기 때문에 이부분에 대해서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한국어 문의보다는 영어로 문의를 하고 싶다면 설정에서 언어를 영어로 설정하시면 영어문의가 가능합니다. 

반드시 한국어로 설정 한뒤  문의하기를 하셔야 가능합니다. 

페이팔 공식 홈페이지

페이팔 고객센터 전화번호

페이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문의하기 채팅에서 문의를 해야 확인이 가능 했습니다. 특히, 2015년 이전에 가입하신 분들의  경우에는 싱가폴 지사로 연결이 되어 중국어 또는 영어로만 지원을 받을 수가 있어서, 한국어 문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페이팔 고객센터 02-3483-1131로 바로 전환 연결 하시면 됩니다. 

단,  문제는 채팅을 통해서만 한국어 문의안내 전화번호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2015년 이후 가입 하신분들이라면채팅으로도 간단하게 문의가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본인이 원하는 방식대로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페이팔 공식 홈페이지

관련영상


페이팔 사용법 영상은 페이팔을 이용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출처 : 페이팔 공식 홈페이지


페이팔을 이용하면서 느낄수 있는 장점은 전 세계의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할 때 결제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온라인 쇼핑몰 경우에는 보통 카드 결제, 계좌이체 방식이지만, 해외에서는 마스터카드, 비자카드 등 해외 결제가 가능한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하고, 계좌이체 역시 제한 됩니다.

페이팔에 연동시켜 놓은 경우 그런 부분은 제약없이 이용이 가능 하며, 결제 시 신용카드 정보를 직접 입력하지 않아서 보안이 취약한 지역의 쇼핑몰을 이용할 경우 카드 번호와 계좌번호가 노출되지 않는다는 것이 페이팔의 장점입니다.

페이팔에 입금되어 있는 예치금으로 결제 할  경우 수수료를 아낄수 있고, 환전 하는 경우에는 4%정도의 환전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여기까지 페이팔 공식 한국어 문의하기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더 클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중도퇴사자 연말정산 하는법

손택스 종합소득세 환급금 환급일 조회 방법(ft.홈택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