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 이젠 이렇게 하세요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 방법에 대해서 정리합니다. 카카오톡 이용자가 늘어나면서 문의사항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채팅문의 보다는 직접 전화로 연결해서 상담을 하기를 원하실꺼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번글에서는 카카오톡 고객센터 문의를 할때 유선 상담이 가능한지, 그렇다면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 이젠 이렇게 하세요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 방법

카카오톡 고객센터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문의 내용을 입력하고, 첨부서류를 보내 메일로 통보를 받는 방식과, 톡으로 상담원과의 채팅을 통해서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홈페이지에서 카카오톡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1. 카카오톡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방법

먼저 카카오톡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해당 페이지에는 카카오톡 뿐만 아니라, 카카오계정, 이모티콘, 지갑, 선물하기, 카카오TV, 카카오페이지, 카카오스토리, 카카오맵 등을 함께 다루고 있기 때문에 세분화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접속을 하셨다면 카카오톡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문제가 일어날수 있는 부분에대한 내용을 먼저 확인합니다. 그래도 문제해결방법을 찾지 못하셨다면 ‘문의하기’를 통해서 추가적으로 상담을 진행하세요.

문의를 할때는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와, 카테고리별로 지정해서 문제사항을 접수 합니다. 그럼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메일을 줍니다.

그런데 문제는 담장자가 확인하는데 시간이 걸리기도 하고, 답변이 언제올지 모르는데 그걸 기다리고 있기에는 저희는 성격이 급합니다.

이런경우에는 카카오 고객센터 채널을 활용합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2. 카카오톡 고객센터 채팅문의 방법

카톡 앱을 열고 친구 목록 위쪽에 보면 돋보기를 터치하여 검색합니다. 예전에는 검색을 하면 전화연결이 가능했습니다. 그런데 현재는 휴대폰이나, PC로 문의사항을 남겨서 답변을 듣는 형태로 변경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단, 업무시간에만 실시간으로 상담사와 채팅을 통해서 질문을 하고 답변을 들을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직원과 전화 상담은 힘들지만, 대표적인 채널을 추가해서 채팅하기 버튼을 눌러 궁금한 점을 해소해볼수 있습니다.

채널 추가를 하지 않아도 대화는 가능합니다. 그런데 다음에 다시 문의를 하거나 추가 답변이 필요하거나 할때을 대비해서 채널추가를 해두시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채팅방 화면이 열리면 아래쪽에 목록 중 질문하고 싶은 내용을 선택하세요.

카카오톡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월~금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 6시 30분 까지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근무시간안에는 채팅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정말 간단한 질문이나 많은 분들이 질문하는 내용인 경우에는 채팅 봇 이용없이도 필요한 항목을 홈페이지에서 찾아서 해결할수 있습니다.

만약 카테고리를 하나씩 찾아서 하기 어려운분들은 특정 단어를 검색하셔서 채팅봇이 답변해주는 시스템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제는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몰라서도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글은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를 어떻게 하면 좋은지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았습니다. 무엇보다 전화연결이 가장 쉽고 편안하지만 이제는 운영되고 있지 않으니 이제는 위에 알려드린 방법대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3줄 요약 리스트


카카오톡 탈퇴 후 재가입|주의사항

카카오톡 차단 확인 방법|3초만에 송금, 프사 알아보기

이름으로 사람찾기 6가지 방법 – 네임검색 사이트

좋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