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주유소 가격비교 우리동네 최저가 주유소 찾는법

주유소 가격비교로 최저가 주유소 찾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경유, 휘발유 등 기름값이 너무 올라 가격이 부담스러워져 동네 주변 주유소 가격을 확인하거나, 이동 중 주유소 가격을 확인해서 조금이라도 싼 주유소를 이용합니다. 

최저가 주유소 찾는법을 기억해 두셨다가 주유소 가격비교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매번 싼 주유소를 찾는것이 어려우니,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비교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주유소 가격비교

  • 같이보면 좋은 글 목록

주유할인 많이 되는카드 추천|카드 순위 TOP2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중 가장 대표적인 오피넷 홈페이지 입니다. 오피넷은 국제유가 뿐만 아니라 국내유가 동향정보 등을 확인 할수 있어 국제 유가의 방향들에 대한 정보도 볼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유소 가격비교 오피넷 사이트 이용방법

오피넷 사이트는 한국석유공사에서 2008년 4월부터 유가정보를 공개하는 사이트 입니다. 해당 사이트는 인터넷 검색창에 오피넷을 검색 하신 후 접속하시면 됩니다. 

1. 지역별 싼 주유소 찾는 방법

주유소 가격비교

오피넷 사이트 접속 하신 후 싼 주유소 찾기 > 지역별 메뉴를 클릭 하신 후 주유소, 충천소 중 하나만 선택하시고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고급휘발유, 경유, 실내등유 등의 가격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별에서 자주 이용하는 지역으로 선택을 하시면 상표, 부가정보까지 확인 하신 후 조회를 하시면 선택 된 지역에서 가장 가격이 낮은 순으로 주유소명을 확인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2. 경로별 싼 주유소 찾기

경로별 싼 주유소 찾기는 차를 타고 이동 중에 좀 더 싼 주유소를 찾는 방법입니다. 

오피넷 사이트 접속 후 싼 주유소 찾기 > 경로별을 클릭 하신 후 출발지 주소, 도착지 주소, 경유지 주소를 입력 하시면 싼 주유소의 리스트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특히, 기름가격 업데이트 일시까지 확인을 할수 있고, 행사 정보도 있어 좀 더 할인 받을수 있는 방법과 세차 가격까지 알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방법은 장거리운전을 하시거나, 여행 중에 활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오피넷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같이 기름값이 부담스러운 때는 가끔 해당 사이트에서 좀 더 저렴한 주유소를 찾아서 이용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최저가 주유소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