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제로데이 택배 가격, 고속버스 퀵서비스 당일배송

제로데이 택배 가격 및 고속도로 퀵서비스 당일배송 이용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제로데이 택배는 고속버스로 당일  배송이 가능한 택배 이면서 화물을 터미널에서 접수 하거나, 연계된 퀵서비스로 물건을 배송 할수 있습니다. 택배를 보낼때는 직접 터미널에서 가서 접수 하시거나, 내가 있는 곳으로 퀵서비스를 부르시면 됩니다.

아래 글에서 제로데이 택배 가격 및 이용방법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목차

제로데이 택배 가격

제로데이 택배 가격

제로데이 고속버스 택배는 당일배송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입니다. 가장 먼거리인 서울에서 부산까지 단 6시간이면 배송이 완료되며, 최근에는 지역 퀵서비스 업체와 제휴를 맺어 좀 더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해졌습니다. 특히, 제로데이 택배 출발 터미널이 수도권, 경상권, 충청권, 전라권, 강원권 등 전국 고속버스 터미널에 위치하고 있어 전국 어디서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섬지역은 고속버스 터미널이 있는 곳이 많지 않기때문에 제로데이 택배를 이용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제로데이 고속버스택배 가격

출발터미널 네이버 플레이스 보기

제로데이 택배 이용 방법

  1. 터미널 제로데이 지점 방문
  2. 연계 퀵서비스 이용

제로데이 택배 이용 시 방문 접수 또는 본인이 있는 위치로 퀵서비스를 불러 택배를 보낼수 있습니다. 택배를 받을때도 터미널에서 직접 수령하시거나, 퀵서비스로 내가 있는 곳에서 수령이 가능합니다. 제로데이로 보내는 물건은 모두 고속버스로 이동이 되기 때문에 실제로 버스 이동시간 만큼 소요되며, 파손이나, 분실 위험이 낮다는 것 역시 큰 장점입니다. 

제로데이 택배 예약

제로데이 택배

제로데이 택배는 STN 네트워크와 퀵 서비스 제휴가 되어있기 때문에 인터넷이나 모바일 앱으로 택배 예약을 하게 될 경우 퀵 서비스까지 모두 예약 접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직접 업체를 찾아보지 않아도 됩니다.

고속버스 택배 신청은 제로데이 택배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에 고속버스 택배신청을 클릭 후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분들은 회원으로 로그인을 하시고 그렇지 않은 분들은 비회원로그인을 통해서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고속버스 택배 신청

제로데이 영업시간

제로데이 택배 시간은 지점별 차이가 있으며, 택배를 접수 할수 있는 시간과 수령할때 시간 역시 차이가 있습니다. 부산터미널(노포)점은 6시부터 23시까지만 택배 접수가 가능하며, 24시간 도착 화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반면 서울 고속버스터미널 운영 시간은 매일 05:01~22:00 발송화물 접수가 가능하며, 도착화물 불출은 매일 08:00~22:00까지만 가능합니다.

이렇듯 제로데이 택배 시간은 지점마다 차이가 있기때문에 방문 전 반드시 미리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에서 터미널 별 이용시간과 가능한 터미널을 모두 확인 할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보기

 

제로데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제로데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없습니다. 이유는 통합센터 전화번호가 없기 때문에 각 터미널의 화물 관련 부서에 문의를 해야  합니다. 만약 서울고석버스 터미널의 소화물센터 전화번호 1688-7740으로 직접 전화 하신 후 접수 가능한 물품과 절차에 대해 확인 하시면 됩니다. 

제로데이 택배 가격 및 고속버스 택배 이용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고속버스택배 경우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로데이 택배 가격


당신을 위한 리스트

세스코 가정집 비용|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핸드폰으로 라디오 듣기, 광고없는 라디오 어플

좋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