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이마트 모바일 영수증 확인하는 방법

이마트 모바일 영수증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신세계 포인트 적립을 당연히 하실꺼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런데 언제부턴가 영수증이 자동으로 발급이 되지 않아 당황하셨을겁니다. 

이마트 모바일 영수증 은 이마트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도록 바뀌었기 때문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이마트 모바일 영수증 확인 방법과 종이영수증으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했습니다. 

 

이마트 모바일 영수증 확인하는 방법

이마트 모바일 영수증 확인을 하기 위해서 먼저 이마트 앱을 설치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 ‘이마트’를 검색 하신 후 앱을 설치 하시면 됩니다.

이마트 설치하기

1. 이마트 앱을 설치합니다.(이마트몰 앱으로 설치하시면 안됩니다.)

2. 설치 후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3. 로그인을 하면 메인화면에서 아래 my를 클릭합니다.

이마트 모바일 영수증

4. my페이지 → 영수증을 클릭합니다. 이때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수증을 함께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단, 최근 90일 이내의 영수증 거래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마트 모바일 영수증

5.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클릭하신 후 영수증 조회를 하고싶은 날짜를 선택하신 후, 이마트 점포명과 총 결제금액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때, 이마트 영수증을 모바일이 아닌 종이 영수증으로 받고 싶은 경우에는 하단에 모바일 영수증만 받기를 클릭하셔서 꺼주시면 다음 결제부터는 종이 영수증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마트 모바일 영수증

6.  결제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하시면 모바일 영수증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물품 내역과 함께 카드 번호 까지 확인할수 있어 환불, 교환시 활용하시면 됩니다. 

7. 이마트 트레이스 모바일 영수증 확인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탭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이마트 모바일 영수증 받고 포인트 쌓기

이마트 모바일 영수증 받고 포인트 쌓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탄소중립실천포인트’를 검색를 해보면 일반국민의 탄소중립 생활실천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친환경활동 이용 시 이용실적에 따라 인센티브를 지원하는 제도라고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이마트 모바일 영수증을 받고, 포인트도 함께 쌓으시면 되는겁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탄소중립실천포인트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탄소중립실천포인트 사이트 접속을 하신 후 회원가입을 합니다. 포인트를 1년에 무한대로 지급해주는 것이 아니라 최대 70,000원만 포인트로 지급을 해주는 겁니다. 

이마트가 예전부터 모바일 영수증을 시행하고 있었고, 가장 쉬운방법이기 때문에 이마트를 이용하시는분들이라면 포인트쌓기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탄소중립실천포인트 참여방법

이마트 모바일 영수증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마트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알고 계시는 내용일수 있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에게는 이 글이 도움이 되었길 바래봅니다. 

더 알아보기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및 현금전환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현금교환, 모바일 상품권)가맹점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조회|온라인 오프라인 2가지 사용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