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예스코 고객센터 홈페이지(도시가스 전화번호)

예스코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방법 및 도시가스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스코는 서울 및 경기도 지역의 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회사로 주요 지역으로 서울 중구, 중랑구, 동대문구, 성동구, 광진구, 종로구, 용산구, 서대문구, 양천구, 성북구, 경기도 고양, 파주, 김포가 있습니다. 

이사 또는 도시가스 요금 조회를 해야 할때 예스코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예스코 고객센터는 도시가스 이용 시 불편사항 및 민원처리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예스코 고객센터

예스코 고객센터

예스코 고객센터에서는 매월 도시가스 사용량 검침 및 가스요금 고지서를 발송하고 있습니다. 그외에 계량기(정기/고장) 교체 및 성능검사와 연체 가스요금 수납, 전입/전출 시 가스 기구 연결, 철거, 교체, 중지, 해지 등의 업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예스코 고객센터 ARS 안내

예스코 고객센터 ARS 대표번호는 1533-3131번 입니다.

상담원과 전화 상담 가능시간 월요일~토요일 09:00~18:00까지이며, 요금 관련 자동안내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만약 가스 철거 및 설치를 원하실 경우에는 토요일 방문은 사전 예약시에만 가능하니, 사전예약 접수는 방문일 전날 14:00까지 접수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단, 점심시간 12:00~13:00 까지는 상담업무가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고, 가스누출 긴급신고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니 문제가 발생되었을 경우 바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예스코 홈페이지 

예스코 홈페이지에 접속에서는 요금조회/납부, 자가검침, 알림톡 고지 신청/변경, 전출입 서비스, 가스렌지 연결/철거 신청, 명의변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볼수 있습니다. 

예스코 고객센터

그외에 홈페이지에서는 1:1문의하기 메뉴를 통해서 문의사항을 남겨두시면 상담원으로부터 답변을 받아볼수 있습니다. 

예스코 홈페이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을 예스코 지역고객센터 조회에서 간단하게 조회를 해볼수 있습니다. 

이번글은 예스코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 더보기

도시가스 요금계산 및 계산기 이용 방법

도시가스 요금 조회 및 지역별 요금계산 방법

경남에너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도시가스 요금 조회

65세 이상 혜택 12가지|노인혜택|의료 혜택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