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스케치업 무료 다운로드 방법|크랙

스케치업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캐치업의 경우 다른 프로그램과 비교했을때 상대적으로 간단한 3D 모델링 프로그램으로 디자인하시는 분들의 필수툴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는, 본인이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제공받을수 있는 서비스가 달라진다고 볼수 있습니다. 

구글 스케치업 기존 3D 모델링 프로그램과 비교했을때 좀 더 쉬운 난이도와 직관적이면서 고품질의 모델링으로 최근까지도 많은 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스케치업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확인하겠습니다. 


스케치업 무료 다운로드(sketchup pro 2022)

 sketchup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케치업 무료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스케치업 무료 다운로드

홈페이지 중단 부분에 보시면 [스케치업 프로 다운로드], [스케치업 무료 사용하기] 를 설치 하신 후 파일 압축을 풀고 ‘설치’ 를 진행 합니다. 

스케치업 무료 다운로드

스케치업 무료 vs 유료 차이점

sketchup free(무료) sketchup go(전문가용)
도구 돌출 및 이동에 필요한 모델링 도구, 형상 그리기 솔리드 툴을 이용해 3D 형상을 만들고, 그룹을 교차해서 형상을 쉽게 결합하고 빼거나 분리 함.
재료 돌,벽돌,초목 등 정의된 재료 팔레트에서 사용 웹 이미지를 업로드 하거나 고유한 질감을 가져와서 모델을 돋보이게 표현 함
스타일 설정된 스타일 적용, 모델이 손으로 그린 듯한 터치 추가 개별 일러스트레이션 설정을 제어해서 개성있고 매력적인 모델 스타일을 표현 함.
구성 그룹, 컴포넌트, 레이어와 같은 도구로 모델 구성 아웃라이너 도구를 사용해 모든 모델요소를 계층 구조로 파악 함.
내보내기,가져오기 가져오기 : STL, 내보내기 : STL, PNG 가져오기 : STL, DWG, DXF, DAE, KMZ, 3DS, DEM, 내보내기 : STL, DWG, DXF, DAE, KMZ, 3DS, IFC, WRL, FBX, XSJ, OBJ

스케치업 고 전문가용은 복잡한 3D 작업이 가능 하지만, 무료버전에는 사전 정의된 형식만 사용할수 있어서 표현에 있어서 제한이 있을수 있습니다. 

스케치업 다운로드 방법

스케치업 다운로드는 30일 무료체험, 스케치업 웹 버전, 크랙 인증하기 총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체험만 해보고 싶은 경우 30일 무료체험 또는 스케치업 웹 버전 사용을 해보시는 것이 좋고, 전문가용을 계속 사용하고 싶은 경우라면 크랙 인증 보다는 30일 무료체험을 아이디를 바꿔 가면서 사용하시는 것도 방법 입니다. 

✅ 30일 무료 체험

스케치업 무료 다운로드

스케치업 홈페이지 접속 후 스크롤을 내려서 전문가용 스케치업 무료 30일 평가판을 다운로드 합니다. 신용카드 등록은 하지않아도 되기 때문에 30일뒤에 자동으로 종료가 됩니다. 

간단한 설문조사를 진행하면 2022 스케치업 프로버전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구글계정이 여러개 있는 분들은 스케치업을 30일 무료체험을 통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전에 설정되어 있던 부분에 대해서 모두 재설정해야 합니다. 

스케치업 30일 무료체험

✅ 스케치업 웹 버전 

스케치업 무료 다운로드

sketchup 웹용을 통한 모델링 작업은 웹 버전으로도 간단한 모델링을 쉽게 할수 있습니다. 스케치업 웹 에서 우측 모델링 시작을 눌러 스케치업을 사용합니다.

스케치업 웹 설치

✅ 크랙 인증

크랙 인증을 할때 V3, 알약 등 백신을 종료해야 합니다. 윈도우 방화벽도 종료하고 파일을 다운로드 해야 파일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압축을 풀거나 파일을 실행할 때 파일이 없어진다면 백신 프로그램이 종료 되었는지 부터 먼저 확인을 합니다.

여기까지 스케치업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처음 이용하시는분들은 조금 복잡하게 느껴질수 있지만, 디자인을 하시는분들에게는 필수 프로그램이라고 불릴만큼 인기가 높으니 참고하셔서 사용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더보기

국비 지원 교육 종류 내일배움카드 사용법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추천 TOP 7 최신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