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삼성 블루베리몰 주소(계열사 복지몰 포털 사이트)

삼성 블루베리몰 주소 및 계열사 복지몰 포털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에서는 임직원들을 위한 각종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과 물건을 할인 받거나 구입 할수 있는 직원전용 할인 쇼핑몰이 있습니다. 

단, 삼성 블루베리몰은 사원 번호가 있는 삼성임직원들만 이용 가능 하며, 삼성임직원은 블루베리복지 포인트를 지급 받게 되면 1년내에 모두 사용하셔야 합니다. 

삼성 블루베리몰 주소를 확인 하겠습니다. 


삼성 블루베리몰 

삼성 자체 사내프로그램으로만 가입이 가능한 싱글(녹스)는 삼성 블루베리몰에서 많은 복지 혜택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지급받은 복지 포인트를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구입해볼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몰 포인트는 매년 3월 초 삼성임직원들에게 지급되고, 지급받은 포인트는 1년내에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카드 가맹점에서 삼성카드인 SFC 직원전용카드를 사용 한 다음 복지포털에서 포인트를 차감 사용 신청을 합니다. 

삼성 블루베리몰 주소 

계열사 블루베리몰 사이트를 확인해보겠습니다. 

✅ 계열사 블루베리몰 주소

삼성 복지포탈 앱

블루베리몰 홈페이지 이용 시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삼성 복지포탈 앱을 사용하시면 좀 더 편리하게 이용 해볼 수 있습니다. 

삼성 블루베리몰

단, 해당 어플은 삼성 임직원들만 이용 가능합니다. 블루베리몰은 지급되는 복지포인트와 삼성카드 포인트, 일반 신용카드로 복합 결제가 되기도 합니다. 다만, 제품에 따라 시중 보다 가격이 저렴한 제품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으니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구글 플레이스토어 : 삼성 복지포탈 앱 설치

▶️ 앱 스토어 : 삼성 복지포탈 앱 설치

삼성 임직원몰 삼성 블루베리몰 주소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계열사마다 주소가 모두 다르니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세금포인트 사용법 할인쇼핑몰, 입장권 안내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및 현금전환

2023년 생일 혜택 및 쿠폰 안내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 (호텔, 홈플러스) 유효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