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방문 택배 가격 비교 및 신청 방법

방문 택배 가격, 카카오 방문 택배 보내는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거운 물건을 우체국까지 옮기기 힘들거나 택배를 보내러 갈 시간이 되지 않을때 이제는 집 안에서 휴대폰 하나로 방문 택배를 보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카카오 방문 택배 가격을 확인하겠습니다. 


방문 택배 가격

방문 택배의 경우 보내야 할 짐을 포장해서 정해진 시간에 문 앞에 두면 택배기사님이 수거해 가며, 요금은 비대면 선결제로 진행 됩니다. 

✅ 방문 택배 가격 비교

택배사 우체국 로젠 카카오택배
가격 7,000원 7,000원 5,500

카카오택배의 경우 2022년 10월을 기준으로 중지 되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우체국 택배 방문접수 수거 비용 및 예약 할인 방법

방문 택배는 사이즈와 무게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로, 세로, 높이 세변의 합으로 계산을 하시면 됩니다. 

편의점에 직접 방문 해서 택배를 보내는 것 보다 500원~2,000원 정도 더 비싼 요금이 발생 합니다. 다만, 편의점 택배의 경우에는 보낼수 있는 물건 사이즈 제한이 있어 이런 경우 방문 택배를 이용 하는것이 좋습니다. 

방문 택배 가격

단, 방문 택배는 당일발송이 어렵기 때문에 다음날 접수가 가능하며, 택배사의 따라서 수거 되는 시간이 달라집니다. 방문 택배 수거시 기사님께서 운송장 스티커를 남겨두는데, 만약 스티커를 확인하지 못하신 분들은 로지 파인더 앱을 통해서 택배의 위치와 운송장 번호 조회를 할수 있습니다. 

택배는 발송 후 2일 정도 후 목적지에 도착하게 됩니다. 

방문 택배 가격 비교

앱 설치를 하지 않아도 각 택배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방문 택배 예약이 가능합니다. 발송 후 송장번호만 있으면 바로 조회 가능합니다. 

방문 택배 가격 비교 후 신청하기를 통해서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더보기

제로데이 택배 가격, 고속버스 퀵서비스 당일배송

우체국 EMS 요금표 및 해외 택배 비용(스마트 접수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