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바로가기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바로가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의 경우 학부모님들에게 필수적으로 요구 되는 사이트로 뮤엠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휴대폰 인증을 필요로 합니다.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바로가기 안내 입니다.


목차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바로가기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는 뮤엠의 각종 레벨들로 올라가면서 학습을 하는 시스템 입니다. 쉽게 이야기해서 일단 실력 테스트를 한 후 알고있는 식을 고려해서 레벨을 결정 하게 되는데 먼저 알고 있는 내용들이 많다면 몇 레벨은 뛰어 넘을 수 있게 됩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뮤엠영어 원장님들이 그동안 접한 교육들을 O.T.A에서 편리하게 모든 교육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또, 모든 강의에는 해당교육의 온라인 테스트가 준비되어 있어서 테스트는 기준점수 이상인 경우 교육 이수처리가 됩니다. 

로그인을 한 이후 부터 6개월 동안은 전국에 있는 튜터님들은 필수 항목에 있는 강의를 무료로 이용 할수 있습니다. 그이후에는 모든 강의는 유료로 전환 되게 됩니다.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이용법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접속 후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만약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라면 담당 튜터님께 문의 하시면 됩니다.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1.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접속하기
  2. 로그인 진행(선생님께 받은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3. HOME WORK 선택, SCHOOL WORK(학원에서 진행할 테스트)
  4. 풀어야 할 숙제가 검은색으로 표시 됩니다. Assignment(과제)
  5. 숙제를 클릭하고 문제를 풀어주세요.

뮤엠영어 회원분들은 해당 순서대로 진행 하신 후 숙제를 완료 하시면 됩니다.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바로가기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원격지원

뮤엠영어 홈페이지 이용 방법이 어렵거나 오류가 발생했을 때 도움이 필요한 경우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아 볼수 있습니다. 원격지원 서비스는 뮤엠영어숙제 사이트에 접속 하신 후 상단 메뉴에서 도움 받으시면 됩니다.

▶️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원격지원

뮤엠영어 교육 특징

뮤엠영어는 매일 학습 설계로 아이들이 영어 학습에 집중을 할수 있도록 지원 하는 서비스로 아이들의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1.IBT 12000 온라인 숙제하기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로 매일 배운 내용을 복습 할수 있도록 숙제를 제공하며, 이와 동시에 IBT 시스템과 컴퓨터 친숙해질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2.IBT 12000 온라인 숙제 검사

3. Chunk Book을 통한 영어문자 활용능력 향상

다양한 문장의 청크와 콜로케이션을 접 할수 있어 이를 통해 매일 약 50여개의 문장을 직접 만들어 볼수 있습니다.

4. Text Book을 통한 기본 스토리

텍스트 북을 통해 어휘 학습과 동시에 내용을 파악할수 있도록 영어 듣기 평가 방식으로 진행 됩니다.

5. Text Book을 통한 스토리 학습

문법을 익히고 문장의 의미를 파악 합니다.

6. SAT Reading 학습을 통해 Context 학습하기

7. SAT Writing 학습을 통해서 논리적으로 글쓰는 법을 배우는 Passage Grammar 학습하기

▶️ 영어 문법 검사기 추천 top 5 모음

뮤엠 영어 사이트 자주묻는 질문

수강중이던 강의가 사라졌어요.

강의 수강 가능 기간이 종료 될 시 자동으로 수강 종료 강의 리스트로 이동 되게 됩니다. [마이페이지]-[MY 학습현황]-[수강종료 강의]를 누르시면 강의[이수]처리 여부와[추천 후속 강의]확인이 가능 합니다. 

강의 수강 중 취소&환불이 가능한가요.

강좌 수강을 시작하기 전 결제일 7일 이내 환불 신청 시 100% 환불이 가능 합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 합니다. 

  • 해당 강좌 차시율이 10%초과시
  • 해당 강좌 수강일수 또는 수강기간이 50% 초과 시
  • 해당 강좌를 모바일로 수강하여 차시율 10% 초과 할 시

결제 후 언제부터 강의 수강이 가능 한가요

결제를 완료 하셨다면 [마이페이지]-[MY 학습현황]에서 [수강중인 강의]를 확인 하시면 강의리스트를 볼수 있습니다.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바로가기에 대해서 간단히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아이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시스템으로 최근까지도 많은 학부모님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더보기

MBTI 궁합표 |연애 |친구 16가지 유형 테스트

나이스 학부모서비스 자녀 등록 성적 생활기록부 확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