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TOP 10 |2022년 예능 드라마 영화 최신판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TOP 10을 소개합니다. 요즘은 각종 유료 ott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정작 본인은 1개의 영화 또는 드라마를 보기 때문에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중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리된 곳들만 알려드리겠습니다.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TOP 10 |2022년 예능 드라마 영화 최신판

목차

2022년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으시는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요즘 K드라마 전성기라고 해도 될 정도로 재밌게 볼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정말 많아 졌는데요.

그중에서도 넷플릭스,웨이브 등 우리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도 많습니다. 그런데 평소에 드라마, 영화, 예능을 자주 시청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해당 서비스가 사치스러울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안전한곳에서 무료로 내가 좋아하는 예능과, 영화, 드라마를 맘껏 볼수 있는 곳을 찾습니다.

지금부터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1.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예능,영화,드라마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중 가장 대표적인 예능 서비스는 다나와티비, 타키티비, 누누티비, 마이비누닷컴, 티비나무, 코리안즈, 영화조타, 링크티비, 오티지티비, 동영상 닷컴이 있습니다.

지금 부터 해당 사이트에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소개해볼게요.

다나와티비 

다나와티비는 다른 사이트과 비교를 했을때 압도적으로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 온라인 서비스인데요. 해당 사이트는 운영자들이 실시간으로 예능, 영화, 드라마를 업데이트 하고 현재 방영하고 있는 서비스 또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해주기 때문에 원하는 프로그램을 바로 시청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다나와티비 입니다.

현재 다나와티비는 주소가 막힌 상태라 다나와티비를 대체할수 있는 타키티비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TVN 실시간 무료보기 방법|티비엔 시청 하기

타키티비

타키티비는 다나와티비 다음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무료 서비스 홈페이지 입니다. 타키티비 또한 운영진이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실시간으로 예능, 영화, 드라마를 업데이 하고 있기때문에 원하는 방송을 시청이 가능합니다.

누누티비

2021년 인기가 가장 높았던 프로그램인데요. 국민가수, 스우파, 스걸파, 싱어게인 등 같은 프로그램이 바로 업데이트가 되기때문에, 재방송으로 보고 싶어 하는 분들이 특히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라고 할수 있습니다.

※ 현재 서비스가 종료 되었으며, 4월 말 시즌2 서비스를 재개 할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이비누닷컴

마이비누닷컴은 예능, 드라마보다 영화와 관련된 동영상이 많이 올라오는 서비스 프로그램이인데요. 넷플릭스를 이용하면서 볼수 있었던 영화 프로그램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영화를 즐겨보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릴만한 사이트 입니다.

그 외 무료 사이트 

위에서 알려드린 사이트를 제외하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몇가지 서비스 프로그램을 더 알려드리겠습니다.

티비나무, 코리안즈, 영화조타, 링크티비, 오티지티비, 동영상 닷컴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홈페이지 내에 서비스 점검으로 인해서 운영되지 않을 경우에는, 본인이 보기 편한 사이트를 선택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리스트

전원일기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번호

드라마 H 편성표, 채널번호, 재방송 다시보기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TOP 5

마무리

이번글에서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가끔 TV를 보고싶어도 스마트폰으로도 실시간 TV를 시청하지 못할때가 있습니다. 대부분 요즘은 유료로 제공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저 또한 꼭 보고싶은 프로그램이 있어도 직장때문에 시청하지 못할때는 이렇게 무료 사이트를 이용하곤 합니다.

내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언제든지 고화질로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에 빠져서 자주 이용을 합니다. 최근에는 많은 사이트가 VPN우회를 해야만 이용이 가능하거나 막히는 경우가 많은 데 이런 부분에 대해서도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