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다음카페 인기글 바로가기

다음카페 인기글 바로가기 방법을 확인하겠습니다. 다음카페 인기글은 카페에서 인기가 있는 글들만 모아서 볼수 있도록 되어있는 다음카페 기능 중 하나로 실시간으로 인기있는 글을 확인 할수도 있고, 지난 인기글을 확인하고자 할때 편리 합니다. 

오늘은 다음카페 인기글 바로가기 PC, 모바일 방법을 확인하겠습니다. 


다음카페 인기글 바로가기

다음카페 인기글

다음카페 인기글을 볼때는 보통 해당 카페를 북마크를 해놓거나 다음 앱을 다운받아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만약 본인 다음카페 인기글을 자주 본다면 앱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다음카페 인기글은 조회수와 사용자수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단, 공개되지 않은 게시판은 공개가 되지 않습니다. 만약 인기글로 유입되기르 원하면 검색공개 설정을 해야 합니다.

PC, 모바일 모두 인기글 확인이 가능하며, 매시간대별로 TOP100까지 글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다음카페 인기글 바로가기

다음카페 인기글 다시보기

지난 인기글을 다시보기 할때는 다음카페 앱을 설치 하면 다음카페 앱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모바일에서 함께 이용이 가능 합니다. 

1. 다음 카페 앱을 설치 합니다. 

다음카페 인기글

2. 다음 카페 앱을 실행 해서 하트 모양을 누르면 현재 시간의 인기글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다음카페 인기글

3. 여기서 지난 인기글을 확인 하고 싶다면 오른쪽 상단 네모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다음카페 인기글

4. 실시간 인기글, 주간 인기글, 월간 인기글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카페 인기글

5. 주간 기준으로 다음카페 인기글 다시보기를 할때는 해당 주차를 클릭해 확인 합니다. 월간 인기글 역시 동일한 방법으로 확인 하시면 됩니다. 

다음카페 인기글 다시보기

다음카페 인기글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요즘에는 네이버 카페를 많이 이용하지만 아직까지도 다음카페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네이버 카페의 경우에는 카페별 닉네임을 사용하지만 본인의 ID가 노출이 되지만, 다음카페의 경우에는 카페 가입 시 지정한 닉네임만 보여지게 활동을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음카페 인기글을 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더보기

한메일 바로가기 (hanmail.net) 다음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pc 버전 전환 방법
사다리타기 게임 사이트(네이버,카카오톡)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