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내가 똥싸는 꿈 해몽 20가지

내가 똥싸는 꿈 해몽에 대해서 상황별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똥꿈은 상황별로 다양해서 이 꿈이 좋은 의미로 해석 된다는 것을 알고 있으셨을 겁니다. 똥꿈 은 기본적으로 길몽으로 해석 됩니다. 지금부터 내가 똥싸는 꿈 에 대해서 상황별로 정리해보겠습니다. 

아래에서 똥꿈 꿈해몽에 대해서 상황별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목차

내가 똥싸는 꿈 해몽 

똥은 재물과 성공에 관련한 상징적인 의미가 있는데요.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의미는 조금씩 달라지게 됩니다. 자신이 똥과 관련되어 있다면 길몽이고, 자신의 똥을 누가 가지고 간다면 흉몽이라고 합니다. 

무료 사주팔자 풀이 사이트 정확한곳 TOP5

1. 내가 똥싸는 꿈

꿈에서 똥을 누는 행동은 현실에서는 재물을 낳는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나 주식 등 돈에 관련된 일을 하시고 계시다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린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2. 길에서 똥누는 꿈

길에서 똥을 누는 꿈은 길몽으로 복권을 사면 좋은 복권 꿈이라고 합니다. 투자를 한다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서 큰 재물을 얻을수 있는 기회라고 볼수 있습니다. 

3. 똥을 담는 꿈

어디에 담느냐에 따라서 길몽 또는 흉몽이 될수 있습니다. 접시나 그릇 항아리 이외에 곳에 담았다면 재산이 늘어나는 길몽이고, 접시, 그릇, 항아리 등에 담았다면 구설수에 휘말릴 흉몽이 될수 있습니다. 

4. 화장실 변기에 똥이 넘치는 꿈

돈벼락을 맞게 되는 길몽으로, 자신의 불만이나 심리가 밖으로 표출된다는 현상에 관한 꿈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5. 똥을 몸에 바르거나 옷에 묻히는 꿈

부와 명예가 따르는 좋은 꿈으로 미혼인 사람은 부와 명예를 가진 좋은 배우자를 만날 꿈으로 해석 되고 있습니다.

6. 똥을 가득 가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사업이 번창하거나 큰 재산을 축적하게 된다는 의미에 좋은 꿈 입니다. 

7. 똥차가 집이나 마당으로 들어와 똥을 붓는 꿈

부자가 될 꿈으로, 쏟아붓는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많은 부를 축적하게 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2022년 개띠 운세 94년생 82년생 70년생 58년생 46년생-무료 보기

8. 똥 먹는 꿈

꿈에서 내가 즐겁게 똥을 먹는 꿈이면 사업이나 하는 일이 잘 풀린다는 의미로 해석 됩니다. 

9. 시원하게 똥싸는 꿈

꿈에서 시원하게 똥 싸는 꿈은 사업운이 좋아지고 재물이 늘어난다는 꿈으로 해석 됩니다.

10. 검은색 똥을 싸는 꿈

검은색 똥을 싸면 좋지않은 일이 생길수 있다는 의미 입니다.

11. 황금색 똥 싸는 꿈

황금색 똥을 싸면 재물운이 상승할수 있고, 시원하게 쌌다면 더 큰 재물이 들어올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12. 이불에 똥싸는 꿈

이불 위에 똥을 싸는 꿈을 꾼거라면 큰 횡재수가 생긴다는 의미로 해석 됩니다. 

13. 바지에 똥 싸는 꿈

바지에 똥을 싸는 꿈은 큰 돈이 생기거나 재산이 불어날수 있다고 합니다. 

14. 변기에 똥 싸는 꿈

변기가 넘치도록 똥을 쌌다면 횡재수가 생기거나 부모님 재산을 물려받거나, 복권 등 대박이 나는 걸 징조하는 꿈입니다.

15. 침대에 똥 싸는 꿈

침대에 똥 싸는 꿈은 구설수에 오를수 있고, 망실을 당하게 되는 꿈 입니다.

돈들어오는 지갑색깔/돈을부르는 지갑색상이 있다

16. 아기가 똥싸는 꿈

아기가 똥을 싸는걸 보거나, 싼 똥을 만지는 꿈은 큰 재물을 얻게 되거나 하고있는 일이 잘 풀릴 것이라고 합니다. 

17. 똥 밟는 꿈

똥 밟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것을 말합니다.

18. 똥 치우는 꿈

똥 치우는 꿈은 현재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새로운것을 시작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19. 똥통에 빠지는 꿈

똥통에 빠졌을때 고통스럽거나 힘들었다면 사고나 불행을 의미하고, 기분 나쁘지 않았다면 원하는 일이 성공을 할 것을 의미합니다.

20. 집안에 똥이 가득한 꿈

부동산이나 집값이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TOP 10 |2022년 예능 드라마 영화 최신판


내가 똥싸는 꿈

그외에도 똥을 싸도 개운하지 않고 찝찝한 꿈, 아무리 애를 써도 똥이 나오지 않는 꿈, 검은 똥을 누는 꿈 등은 흉몽에 해당되서 일이 잘 안되거나 노력해도 실패하는 등 원하는 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 흉몽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내가 똥싸는 꿈 해몽은 좋은 꿈이니까 좋은 일이 생기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