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국민카드 할부 수수료 및 이자 조회 방법

국민카드 할부 수수료 및 이자 조회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구매할 때 제품의 금액이 큰 경우에는 카드 할부로 결제를 하게 되는데 기간에 따른 수수료(이자)가 발생되게 됩니다. 할부는 보통 2개월부터 24개월 이상까지도 가능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수수료율이 모두 다릅니다. 

보통, 카드사, 본인 개인 신용도, 설정 기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카드 할부를 자주 이용하시는 경우라면 체크해보시고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국민카드 할부 수수료 이자를 확인하겠습니다. 


국민카드 할부 수수료

상품을 구매할 때 결제해야 하는 금액이 높을 수록 할부을 진행하게 되는데 카드사 또는 카드 상품마다 할부를 했을때 적용되는 카드 할부 이자와 수수료가 모두 다르고, 할부 수수료가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결제를 할부로 진행할 때 무이자 이벤트를 확인 하신 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국민카드의 경우에는 다른 카드사와 다르게 할부이자와 수수료 기준을 제시하지 않고, 본인의 신용등급과 사용금액 등을 고려해서 할부이자와 수수료를 개인별로 확인 할수 있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개인의 할부 이자와 수수료율을 조회 하시면 됩니다. 

만약 카드 사용시 본인 카드 할부 혜택을 모르고 계셨다면 분할납부(할부전환)신청을 진행해 볼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

▶️ 국민카드 일시불 할부전환 및 할부기간 변경

국민카드 할부 수수료 이자 조회 방법

국민카드 수수료는 PC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국민카드 할부 수수료

  1. 국민카드 홈페이지 로그인을 합니다. 
  2. 이용대금명세세를 선택 합니다. 
  3. 최근 명세서를 선택 합니다. 
  4. KB국민카드 e-메일 명세서에서 하단 수수료율 상세보기를 선택 합니다. 
  5. 본인의 국민카드 할부 수수료를 자세히 확인 합니다.

국민카드 할부 수수료율

현금서비스 이자율이나 리볼빙 이자율 역시 동일한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하니 카드 사용 전에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 ➡️ 한도·수수료 조회

▶️ 할부수수료 예상조회 : ➡️ my kb 홈페이지 

[출처 : 국민카드 홈페이지]

신용카드 할부 이자 수수료 계산

신용카드 할부 이자 수수료에 대한 내용을 확인 했을 때 보통 설명식으로 되어 있어서 이해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사실 신용등급에 따라 수수료율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만약 본인의 이자/수수료율을 기억하고 있다면 예스폼 자동계산 사이트에서 카드할부이자로 간편하게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할부 수수료

예스폼 자동계산 사이트의 경우에는 카드할부이자 계산 뿐만 아니라 실업급여, 근로소득세, 연봉계산 등 다양하게 활용해볼 수 있습니다. 

예스폼 자동계산 무료이용

[출처 : 예스폼 자동계산 홈페이지]

신용카드를 알뜰하게 사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챙겨볼 수 있지만, 생각없이 사용하면 감담하지 못할 만큼 힘들어지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 시 신용카드 할부 수수료 이자 조회를 한번 쯤 해보신다면 조금은 알뜰한 소비생활을 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인의 소비패턴에 맞는 신용카드를 발급 받아 스마트하게 생활해보시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KB 신용카드 결제일

국민카드 사용내역 1년이상 조회 하는법

신용카드 보험료 납부 방법(신용카드 납부 가능 보험사)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및 계좌입금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