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교원웰스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A/S신청, 이전설치)

교원웰스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A/S신청, 이전설치)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원웰스는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등을 만드는 회사로 여러가지 제품들을 렌탈하고 관리해주고 있습니다. 자주 관리가 필요한 정수기 같은 제품들은 구매 보다는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위생이나 관리면에서 편리 합니다. 

교원웰스 정수기 고객센터를 확인하겠습니다. 


목차

교원웰스 정수기 고객센터

교원웰스 정수기를 이용 중 고장·수리·A/S 등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가 가능 합니다. 교원웰스 홈페이지에서 1:1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된 내용을 담당자 확인 후 답변이 진행 됩니다. 

✅ 교원웰스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원웰스 정수기 고객센터는 렌탈 서비스 문의와 이용 및 고장,수리,A/S, 불만 사항을 접수하는 부서가  있습니다. 

  • 교원웰스 정수기 고객센터(고장·수리·A/S·불만사항) : 1588-4113
  •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6시 까지

교원웰스 정수기 고객센터 온라인  접수

교원웰스 홈페이지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고객코드 번호만 알고 있어도 고장 및 수리 등 A/S 신청이 가능 합니다. 온라인 접수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웰스팜만 가능 하며, 그 외 다른제품은 고객센터를  통해 as신청을 하면 됩니다. 

교원웰스 공식홈페이지

교원웰스 정수기 고객센터

  1. 교원웰스 공식 홈페이지 접속 하기
  2. 상단 메뉴 ‘고객센터’ 선택
  3. 온라인 상담 → 1:1문의
  4. 제품 불편사항은 A/S신청 접수하기

교원웰스 정수기 고객센터

고객코드번호를 입력 하신 후 확인을 눌러 as신청을 진행 합니다. 만약 고객번호를 모르시는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고객번호를 모른다면 조회하기 

교원웰스 정수기 고객센터 상담원 접수

교원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4113번 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고장 수리 접수 및 이전, 재설치 접수가 가능합니다. AS신청외에도 명의변경, 자동이체 결제방법 변경, 주소 변경, 이전설치 신청 등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교원웰스 AS접수

교원웰스 정수기 이전설치

이사로 인한 분리 및 재설치는 교원웰스 고객센터를 통해 원하는 날짜 일주일 전 접수를 진행 합니다. 분리 재설치를 할 경우에는 엔지니어분이 방문 해 제품을 분리하고, 사용자가 직접 정수기를 옮긴 후 이사 간 장소에 다시 엔지니어가 방문해 재설치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 됩니다. 

개인이 직접 분리를 할 경우 소모품 등이 분실되면 비용이 청구 될수 있으니 고객센터를 통해 분리 및 재설치 문의를 하시길 바랍니다.  

※ 교원웰스 이전설치비용

웰스 정수기, 비데는 이사를 할 경우 반드시 이전설치를 신청 후 주소변경을 해야 합니다. 단, 비용은 유상으로 청구가 되니 참고 바랍니다.

  • 정수기 분리비용 : 15,000원, 재설치 25,000원
  • 조리스밸브 분리비 : 10,000원, 재설치 10,000원
  • 비데 분리비용 : 15,000원, 재설치 25,000원

▶️ 정수기 렌탈 소유권 이전 만료 후 사용 방법

▶️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방법

교원웰스 정수기 품질보증기간

교원웰스 정수기는 렌탈로 구매를 많이 해서 사용을 하는데 제품과 계약 조건에 따라서 3년에서 6년까지 렌탈을 진행 하게 되는데, 해당 기간동안  문제가 발생 한 경우 무상으로 AS가 가능 합니다. 

만약 렌탈이 아닌 일시불 구매를 하는 경우 구입일로부터 1년으로 품질보증 보장을 받게됩니다. 단,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렌탈 기간 또는 무상 AS기간에도 유료로 청구 될수 있으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교원웰스 정수기 필터 교체

교원웰스 정수기 필터는 렌탈기간에는 3개월에 한번씩 무상교체가 가능 합니다. 렌탈기간이 종료된 경우에는 렌탈 연장을 하거나, 사용자가 직접 필터를 구매하신 후 교체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교원웰스 정수기 정품 필터는 온라인 판매가 되지 않기 때문에 호환 필터를 장착해야 한다고 합니다. 렌탈의 경우에는 유지 비용이 들고, 호환 필터의 경우에도 저렴하지 않은 비용에 구매를 후 직접 장착을 해야 합니다. 

어떤 방법으로 정수기를 이용 하든 본인에게 도움이 되는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교원웰스 홈페이지 


정수기는 대부분 렌탈료 계약을 해서 사용을 합니다. 렌탈의 경우 AS비용은 청구 되지 않지만, 고객의 과실로 인한 소모품  비용이나 과실로 인한 AS비용은 청구 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렌탈의 경우에는 정수기 사용료와 정기점검, 필터 교체, AS 비용이 매달 납부하는 월렌탈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 정수기를 서비스비용까지 포함해 일시불로 구매를 했을 경우에는 계약기간 동안에는 AS비용이 별도로 청구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본인이 어떤 구성으로 계약을 진행 했는지 확인 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교원웰스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신청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셔서 친절한 상담 받으시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이사할때 도시가스 이전신청 방법(전입,전출)

인터넷 전입신고|전세 확정일자 받는법

이사짐 컨테이너 보관비용 창고 보관료

한전 고객센터 한국전력공사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