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건설기술교육원 온라인 교육센터 사이버 교육(ekicte.or.kr)

건설기술교육원 온라인 교육센터 사이버교육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이 종사하고 있는 직종에 따라 받아야 하는 의무 교육이 있습니다. 건설기술교육원 인터넷 교육센터 강좌 또한 그중에 하나 입니다. 

건설기술교육원 인터넷 교육센터 홈페이지 사이버교육 이수 방법을 확인하겠습니다. 


목차

건설기술교육원 온라인 교육센터

건설기술교육원 온라인 교육센터 홈페이지를 접속 하신후 수강 및 수료의 순서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1. 건설기술교육원 온라인교육센터 홈페이지
건설기술교육원 온라인 교육센터

본인의 들어야하는 강좌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건설기술교육원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2. 교육과정 및 수강신청 결제

건설기술교육원 온라인 교육센터

교육 종류 및 분야를 확인 하신 후, 교육훈련 이수내용을 정확하게 기입 합니다. 

3. 원격교육

건설기술교육원 온라인 교육센터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나의 강의실 > 학습현황을 순서대로 선택합니다. 학습현황 메뉴에서 학습창을 선택하신 후 학습시작을 하면 교육을 이수합니다. 단, 교육은 주어진 학습기간내에 학습을 완료해야 합니다. 

각 과정마다 수료기준과 성적이 있으니 확인 하신 후 이수하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외에 집체교육으로 별도의 오프라인교육이 진행되며, 교육일정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건설기술교육원 온라인 교육

건설기술교육원 기본교육

기본 35시간을 이수해야 하는 기본교육은 건설기술인 이라면 업무를 수행 전 실시하셔야 합니다. 매일 교육을 받고 시험을 통과하시면 이수가 완료 됩니다.

건설기술교육원 전문교육

설계, 시공, 건설사업관리, 품질관리 등급이 있는 기술인이 35시간에서 105시간까지 이수를 해야 전문교육도 받을 수 있습니다. 

건설기술교육원 문의처

홈페이지 이용 시 학습 오류, 교육과정 및 수료, 결제 관련 문의는 담당하는 업무 부서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 이용 문의, 학습 오류 해결 : 032-460-0267
  • 교육과정 및 수료 관련문의 : 032-463-4901
  • 계산서 및 결제 관련 문의 : 032-460-0118~9

건설기술교육원 온라인 교육센터 사이버 교육 수강 방법에 대하여 정리를 했습니다. 


🔽 더 알아보기

건설근로자 전자카드 신청 방법, 우체국 하나로 전자카드

건설 근로자 공제회 퇴직금 조회, 예상 수령액 확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