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핸드폰으로 라디오 듣기, 광고없는 라디오 어플

핸드폰으로 라디오 듣기 좋은 광고없는 라디오 어플을 소개하겠습니다. 방송사에서 제공하는 앱을 이용하면 청취하는데 불편함이 많아 로니 라디오 앱을 주로 사용하셨던 분들은 서비스 종료로 많이 아쉬우셨을텐데 로니 라디오 앱 만큼 핸드폰으로 라디오 듣기 편한 어플이 있으니 이 글에서 도움받으시길 바랍니다.

핸드폰으로 라디오 듣기 가장 편한 방법을 지금부터 소개해보겠습니다.


목차

핸드폰으로 라디오 듣기

아직도 집에서 주파수를 맞춰서 라디오를 청취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르신들 경우에는 스마트폰 보다는 라디오 기계에 더 익숙 하다보니 그럴수 있는데요. 그런데 문제는 집이 아닌 공간에서는 라디오를 듣고싶어도 들을수가 없다는 것 입니다. 

이제는 핸드폰으로 라디오를 편히 들을 수 있는 방법을 설명 드릴테니 원하시는 어플을 선택하셔서 즐거운 라디오 생활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myTuner Radio 한국라디오

핸드폰으로 라디오 듣기

mytuner Radio 의 경우에는 한국 라디오와 외국 라디오를 하나의 앱에서 모두 들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국 100개 이상, 전세계 200개 국가의 라디오 방송국을 앱 설치 하나만으로 모두 청취 가능합니다. 

특히, mytuner radio 앱의 경우 70여개 국가에서 라디오 어플 부문 1위, 평균 이용자 평점이 4.5개로 이용자분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있습니다.

KBS FM 라디오, KBS 클래식 FM, SBS 파워 FM, CBS 라디오, TBS 교통방송, EBS, Arirang TV 라디오, YTN, TBC 대구/경북 라디오, BBS불교방송, 마포FM, 극동방송, KNN, KBS 광주방송, 부산eFM 등 각 지역 라디오 방송 및 전국의 100개 이상 방송국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BBC, CNN 등 외국 방송사와 인터넷 라디오 청취가 가능하며, 송은이&김숙의 비밀보장, 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김어준의 뉴스공장, 썰전, 김현정의 뉴스쇼 등 다수의 팟캐스트를 함께 들을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mytuner radio 앱
애플 앱스토어 mytuner radio 앱

단순한 라디오 – 라디오 FM AM

핸드폰으로 라디오 듣기

단순한 라디오는 좋아하는 FM 라디오 방송국과 AM 라디오, 인터넷 라디오, 무료 라디오 방송국 모두 청취 가능합니다. 특히, 라디오 방송국을 장르 별 검색 또는 국가 별, 포맷, 지역, 도시 별 등으로 간단하게 검색 할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전세계 45,000개 이상의 방송국, 음악 및 뉴스, 토크쇼 등 다양한 방송을 청취할수 있습니다. 

글 플레이 스토어 단순한 라디오 앱 
애플 앱스토어 단순한 라디오 앱

SPOON 스푼

핸드폰으로 라디오 듣기

스푼 앱의 경우 3,000만명 이상의 다운로드를 했을 만큼 사용자가 많은 어플 중 하나입니다. 세상과 연결되고 싶지만 자신을 노출하고 싶지 않은 분들이 직접 DJ가 되어서 라디오 방송을 만든다는 특징이 있고, 누구나 버튼 하나만 누르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수 있고, 무엇이든 녹음해서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스푼을 이용하는 분들의 70% 이상이 10대에서 20대인 만큼 젊은 세대 유저가 많은 앱 입니다. 

영상 콘텐츠에 지친 분들이라면 충분히 만족할수 있는 스푼 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스푼 앱
애플 앱스토어 스푼 앱

와우 라디오

핸드폰으로 라디오 듣기

와우 라디오는 회원가입 없이 청취가 가능 합니다. 듣고싶은 라디오 채널을 눌러 재생을 누르시면 바로 청취가 가능하며, 화면을 뒤로 가기를 해도 라디오 재생이 되기 때문에 음악을 들으면서 다른 업무를 보셔도 됩니다. 

라디오 채널이 많아 원하는 방송을 즐겨찾기를 하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특히, 와우 라디오는 실시간 티비도 무료로 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와우 라디오 앱

광고없는 라디오 어플

광고없이 사용하기 가장 편한 JC 한국 라디오는 광고가 없어서 깔끔하고, 공중파 채널 모두 청취가 가능합니다. 광고없이 심플하고 공중파 채널 라디오를 듣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라디오 앱 입니다. 

해당 앱의 경우에는 복잡한 기능이 없어 스마트폰 앱 사용이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JC 한국 라디오

핸드폰으로 라디오 듣기 편한 어플을 소개해드렸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당신을 위한 리스트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TOP 10 |2022년 예능 드라마 영화 최신판

TVN 실시간 무료보기 방법|티비엔 시청 하기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TOP 5

핸드폰으로 라디오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