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무료설치 사용법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무료설치 하는 방법입니다. 컴퓨터를 처음 하시는분들이나, 기초적인 타자연습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이니 글을 끝까지 봐주시면 좋습니다.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무료설치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합니다. 

한글과 컴퓨터 공식홈페이지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무료설치 사용법

  • 같이 보면 좋은 글 목록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받는 방법(최대50%할인)

연금복권 720 실수령액은 이렇습니다.

광역 알뜰교통카드 신청 및 사용방법(교통비 최대30% 할인)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사용법

타자연습을 하시려는 분들 대부분이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어려움이 많기 때문입니다.  어려운 내용은 학원을 다니시는것이 맞지만, 타자연습 정도는 집에서 독학으로도 충분히 좋아질수 있으니 이번기회에 독학으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무료설치 사용법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은 구글,네이버,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한글과컴퓨터를 검색하신 후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사실 타자연습을 할수 있도록 안내되어 있는 사이트가 많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상한사이트를 통해 하시는것보단 이렇게 한컴을 이용해서 타자연습을 하는것이 저 안정적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다운로드 후 압축을 풀때 암호가 있으니 기억해두셨다가 파일 설치를 완료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제 한컴 타자연습 공식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에 (구)한컴 타자연습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신 후 설치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한컴 타자연습[구버전]

한컴 타자연습 바로가기

한컴 타자연습 바로가기는 간단하게 할수 있습니다. 한글과컴퓨터 공식홈페이지에는 한컴타자연습은 구버전 다운로드와 최신버전을 이용할수 있는 바로가기 사이트를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에 한컴타자연습 사이트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말랑말랑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해당 사이트는 로그인을 하시면 해당 사이트에서 지원하는 메뉴를 다양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한컴 타자연습 바로가기

글을 마치며

타자연습이 필요하신 분들은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무료설치 하셔서 이용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안정적인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저는 한글과 컴퓨터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