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방법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쿠 정수기 고객세터는 전국에 여러곳에 지점이 있기 때문에 본인이 사는 지역에서 가까운 거리에서 AS를 받으시면 됩니다. 

이 글은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이며, 정수기뿐만 아니라 쿠쿠제품과 관련해서도 함께 문의해볼수 있습니다.


AS관련 문의는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720-9999 연락하시면 됩니다.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

  • 같이 보면 좋은 글 목록

예스코 고객센터 홈페이지(도시가스 전화번호)

목차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

쿠쿠 고객센터 대표 번호는 1588-8899 입니다. AS관련 문의는 해당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되지만 서비스 또는 렌탈문의는 1577-0010으로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사용하던 쿠쿠 정수기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대표 콜센터 번호보다는 쿠쿠 정수기 전용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시는것이 보다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수 있습니다. 

쿠쿠 정수기 전용 고객센터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는 080-720-9999 입니다. 

고장접수 및 AS 관련 상담은 평일 오전 09~18시, 토요일 09~13시, 일요일 공휴일은 상담업무가 되지 않으니 문의 하셔야 한다면 평일에 미리 접수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해당 번호로 문의를 하시면 본인이 살고 있는 거주지별로 관할 지점의 번호를 알려줘 해당지점의 담당자와 통화 시 문제점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필터가 문제인 경우에는 필터 신청도 대신 해주기 때문에 정수기에 물맛이 이상하거나, 평소가 달라진 부분이 느껴진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고객센터로 문의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쿠쿠 제품들의 문제점들을 고객님들이 자주묻는 질문으로 한눈에 볼수 있게 되어 있으니 문제가 발생했다면 참고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쿠쿠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쿠쿠 정수기 렌탈 해지

정수기는 렌탈을 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수기도 다른 대여 서비스들과 같이 약정기간이 있어 그 기간을 다 사용하지 않고 해지를 하게 되면 위약금을 내셔야 하는데요. 

계약 해지 시 발생하는 위약금은 남은 약정기간 렌탈료를 모두 합한 금액의 10% 정도 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해지를 하실때는 남은 약정기간을 잘 따져보시고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마무리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쿠쿠 제품은 구입하신 날로부터 1년동안 무상 A/S가 됩니다. 다만, 제품에 포함되는 부속품이나 부품들은 유상처리 된다고 하니 이점 알고 계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제품 자체 문제가 아닌 소비자 부주의나 부적절한 사용으로 인해서 고장은 무상 수리가 되지 않는다고 하니 고객센터 문의 시 꼼꼼하게 따져보시길 바랍니다. 

쿠쿠 제품을 구입하시면 무상수리 기간 연장 쿠폰이 들어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이는 무상수리 기간을 6개월 추가 할수 있으니 a/s 신청하실때 고객센터에 말씀해보시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교원웰스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A/S신청, 이전설치)

정수기 렌탈 소유권 이전 만료 후 사용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