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전원일기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번호

전원일기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번호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전원일기는 최장수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은 국민드라마인데요.

현재까지도 전원일기 재방송 시간대를 찾는 사람이 많을 정도로 그 인기는 지속되고 있습니다. 


TVN 실시간 무료보기 방법|티비엔 시청 하기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TOP 10 |2022년 예능 드라마 영화 최신판

전원일기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번호

목차

전원일기 재방송 다시보기

전원일기는 종영된지 20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다양한 채널에서 편성되어 방영이 되고 있는데요. CH.U, EDGE TV, KTV 국민방송, MBC ON, ONCE, 채널에버를 통해 다시보기를 할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 채널을 통해서 방영 되고 있으니 편성 시간과 날짜만 체크 하시면 언제든지 시청이 하실수 있습니다.

전원일기 편성표 보기

전원일기 채널 번호 

전원일기 재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각 채널의 번호를 기억하시면 좀 더 편하게 시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MBC 전원일기(무료LIVE)

MBC 드라마 전원일기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한 무료라이브 방송을 합니다. 단, MBC 전원일기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셔야만 풀영상으로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전원일기 전편 다시보기

CH.U 

CH.U 채널의 경우에는 올레TV 112번, B TV 107, U+142, 스카이라이프 78, ABN 아름방송 61, 현대 HCN 146, 딜라이브 165번에서 시청 가능하고 그외에 케이블 방송의 번호는 여기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CH.U 편성표 보기

KTV 국민방송

KTV국민방송에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2번 방영이 되고, 토요일, 일요일은 12시, 18시, 20시~24시까지 방영 중입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은 여기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KTV국민방송 편성표

전원일기 출연진

전원일기 출연진은 김 회장역 최불암, 어머니 김혜자, 할머니 정애란, 큰 아들 김용건, 며느리 고두심, 둘째 아들 유인촌, 순영 박순천, 금동 임호, 남영 조하나, 영남 남성진, 수남 강현종, 영옥 엄유신, 영숙 김영란, 영숙 남편 임채무, 일용네 김수미, 일용 박은수, 일용처 김혜정, 복길 김지영, 순길 류덕환, 응삼 박윤배, 귀동 이계인 등 너무나도 유명한 배우들이 출연한 작품이였습니다. 


어릴부터 부모님이 전원일기 시청하는것을 보면서 자랐습니다. 현재까지도 전원일기 재방송을 찾아서 보고 계실정도로 특별한 드라마였던거 같은데요. 이 글이 옛 추억을 다시 떠올리는데 도움이 되었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