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양음력 변환기 바로 사용하기

양음력 변환기 바로 사용할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음력 변환은 보통 음력생일을 양력생일로 변환해볼때 사용을 하는데 제일 쉬운 음력생일 양력생일 변환 방법은 네이버 달력정보를 이용해볼수 있습니다. 

오늘은 설치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한 양력 음력 변환기에 사용방법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양력은 잘 알지만 음력은 잘 모르시는 분들은 양음력 변환기를 이용하시면 간단하게 알수 있습니다. 

양음력 변환기

양음력 변환기 설치 없이 사용하기

양음력 변환기를 사용을 하기 위해서 요즘은 어플을 많이 설치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자주 사용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저는 바로 사용할수 있는 방법을 더 선호하는데요. 사실 어플을 사용하면 편안하긴 하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면 어플 설치는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도 설치나 회원가입없이 바로 사용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양력 음력 변환하는법

양력 음력 변환하는법은 네이버 포털 사이트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양음력 변환기를 검색하시면 달력정보가 나옵니다. 

양음력 변환기

양음력 변환기에서 양력날짜를 입력하시고 변환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에 음력 날짜가 나옵니다. 

여기서 바로 음력에서 양력으로 변환을 하고싶다면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양음력 변환기를 이용하시면 음력날짜를 양력 날짜로 간단하게 변경해서 확인할수 있으니 꼭 어플 설치가 아니여도 쉽게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양음력 변환기

마무리

양음력 변환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 글은 보다시피 큰 설명이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달력정보에는 전역일 계산하는 방법, 배란일 계산하는 방법, 만나이 계산하는 방법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네이버 달력정보에서 원하는 정보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 더보기

구주소 신주소 변환 사이트 – 도로명 주소 찾기

이름으로 사람찾기 6가지 방법 – 네임검색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