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세스코 가정집 비용|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및 바이러스케어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안에 벌레가 나오면 정말 불쾌합니다. 벌레퇴치 약을 써봐도 큰 효과를 보지 못한 분들은 자연스럽게 세스코 가정집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시게 됩니다. 

세스코는 바로 결제를 해야하는 것이 아니라 먼저 무료진단 신청 후 세스코 전문가분에게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고 결정을 하시면 됩니다.

 

목차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 가정집 비용에 대해 바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원룸 비용의 경우에는 10평이하를 기준으로 보시면 됩니다. 

평수 10평 이하(원룸) 11~30평 31~40평 41~50평
초기 서비스

(2개월 집중케어)

160,000원 197,000원  225,000원 249,000원 무료 방문상담 신청
정기 서비스

(10개월 단위)

22,000원 26,000원 28,000원 31,000원 무료 방문상담 신청
홈 멤버스 안심 365

(총 12개월 단위)

32,000원 38,083원  42,000원 46,583원 무료 방문상담 신청

초기 서비스 계약 시 2개월 케어 서비스로 2회 방문해서 관리를 해준다는 점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이런 과정에서 보통은 해충이 90% 정도 박멸이 된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보니 2개월 케어서비스만 받고 그만 두시는 분들이 있고, 여기서 더 꾸준히 서비스를 받고 싶어서 총10개월 정기 서비스를 통해 케어 서비스를 받으시는분들이 있습니다. 

만약 초기 서비스+정기 서비스(총12개월)을 한번에 받고 싶은 분들은 따로따로 받을 필요 없이 ‘홈 멤버스 안심 365’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는 보행해충 방제 솔루션, 진드기 커버&케어솔루션, 향균안전솔류션 등 3가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통합해충방제(무료진단 신청)

2. 바이러스케어 공기살균기(무료체험 신청)

3. 수질안심관리(무료진단 신청)

4. 공기질안심관리(무료진단 신청)

5. 바디케어 유어핏 비데(무료진단 신청)

6. 식품안전(무료진단 신청)

세스코 무료진단 순서

1. 바퀴벌레 종류 파악 및 서식형태 파악
2. 바퀴벌레 특성 설명
3. 환경설명
4. 바퀴벌레 퇴치법

바퀴벌레 종류 파악

세스코 무료진단을 신청하시면 세스코 전문가가 집으로 방문을 해서 어떤 종류의 벌레인지 확인하신 후 방, 싱크대, 베란다, 창틀 등에 먹이와 트랩을 설치 한 후 직접 바퀴벌레나 벌레를 잡아서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특히, 바퀴벌레가 다닐만한 곳을 살펴보시고 집에서 서식하는 벌레들의 배설물의 흔적을 보시고 집안에서 서식지를 두고 있는지 외부에서 유입된것이 파악을 합니다. 

바퀴벌레 특성 설명

바퀴벌레 특성에 대해서 설명을 합니다. 바퀴벌레는 콜레라균과 식중독을 비롯해 다양한 병을 옮기는 해충입니다.

특히 유연하고 탄성이 좋아서 작은 틈만 있어서 그틈을 통해서 들어올수 있다고 합니다. 이같이 벌레들의 특성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들을수 있습니다.

환경설명

집 구조에 따라서 달라질수 있어서 집 자체에 작은 균열들이 많이 생긴곳에서 벌레가 많이 나올수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본인의 집을 살펴보신 후 어떤 환경에서 벌레가 많이 나오고, 우리집 환경은 어떤지에 대한 부가적인 설명도 함께 들어볼수 있습니다. 

바퀴벌레 퇴치법

외부에서 들어올수 있는 공간에 퇴치약을 뿌리고, 벌레가 들어올수 있는 공간에는 실리콘으로 최대한 막거나, 트랩이나 망으로 벌레들이 들어올수 없도록 조치를 합니다. 

특히, 벌레들이 다닐만한 곳에는 트랩도 설치하지만 바퀴벌레는 번식력이 좋기때문에 한번에 문제를 해결할수 없을수 있다고 합니다. 

바퀴벌레 또는 벌레가 나온다고 판단이 되시면 집의 환경이 어떤지 먼저 무료진단을 통해 확인해보신 후 추가적인 관리를 진행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무료진단 신청

무료 방문상담 신청방법

1. 세스코 홈페이지 접속
2. 무료 방문상담 신청 페이지
3. 서비스 장소, 가정집 면적, 서비스 종류, 주소(원하는 서비스 혜택 입력)
4. 신청 완료 

세스코에서는 무료 방문상담 신청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어떤 상담을 원하는지, 서비스 장소와 주소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신 후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방문상담 신청이 완료됩니다. 

방문상담 가능한 서비스 종류는 공기청정기, 해충방제, 식품안전, 시험분석, 워터, 이물분석, 무료체험장비 등 다양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종류를 홈페이지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 자주하는 질문

1.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집면적에 따라 다릅니다. 보통 초기 퇴치비용은 10만원~20만원대 입니다.

2. 세스코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1588-1119 입니다. 무료진단 무료체험 신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3. 세스코 가정집 정기관리 서비스는?

홈멤버스 안심365 서비스가 있습니다. 


예스코 고객센터 홈페이지(도시가스 전화번호)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방법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 추천 TOP 3|통신비|학원비|주유 할인방법

세스코 가정집 비용 과 무료진단 신청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집안에서 벌레가 나오면 그것만큼 불쾌하고 신경쓰이는것이 없는데요. 특히 요즘같이 비가 많이오는 여름철에는 습해서 집안에서 벌레가 보이기도 합니다. 벌레때문에 고민이시라면 무료진단 먼저 받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