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돈들어오는 지갑색깔/돈을부르는 지갑색상이 있다

돈들어오는 지갑색깔이 있다는것을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겁니다. 지갑색상에 따라서 돈이 들어오기도 하고, 가진 돈이 빠져나가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100% 신뢰할수 있는 이야기는 아니지만, 어차피 사용하는 지갑이라면 기분좋게 돈들어오는 지갑으로 사용해보시는게 어떨까 생각을 해봅니다. 

이번 글에서 지갑 풍수 색깔에 대해서 완벽히 이해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목차

돈들어오는 지갑색깔

돈이 들어오는 색깔이 있고 안들어오는 색깔이 있습니다. 그리고 돈이 들어오는 지갑을 원할때는 반지갑보다는 장지갑이 좋다고 하는데요. 그이유는 돈은 궁핍한걸 싫어하고 허세를 부리기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즉, 지폐가 구겨지는 반지갑보다는 접히지 않는 장기갑으로 사용하시게 되면 돈의 구겨짐을 방지하기도 하고, 돈을 대하는 본인의 태도가 달라지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돈들어오는 지갑색깔/돈을부르는 지갑색상이 있다

갈색 지갑

갈색은 흙의 색이라고 불리는데요. 재물을 불러 모으고 재산을 보호해주는 색상이라고 합니다. 돈을 많이 모으고 싶고, 지금 사업을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갈색 지갑을 많이 추천한다고 하네요. 

다만, 불이나 물의 기운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좋은 색이 아니란 이야기가 있습니다. 반면에 금속이나 흙의 기운을 가진분들에게는 좋은 색이라고 하네요. 

흰색 지갑

흰색과 베이지색상은 돈에 좋은 색이라고 하는데요. 흰색은 돈을 청정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어서 돈을 모으기 쉽다고 합니다. 그런데 지갑이 더러워지는것은 좋지 않기 때문에 평소에 관리를 잘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검은색 지갑

돈을 지키는 색상으로 풍수에서는 검정은 부와 번영을 상징합니다. 직장에서 승진이나 또는 사업의 성공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색깔의 지갑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돈을 부르는 기운이 있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지갑색상입니다. 

▶️ 무료 사주팔자 풀이 사이트 정확한곳 TOP5

▶️ MBTI 궁합표 |연애 |친구 16가지 유형 테스트

노란색 지갑

금전운을 상승시켜주는 지갑색깔입니다. 풍수에서 재물 및 금전운을 부른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돈이 잘 돌게 한다는 의미가 더 크다고 해서 돈이 들어오는것도 나가는 것도 심하다고 합니다. 

분홍색 지갑

자신의 힘이 아닌 타인의 힘으로 재물운을 상승시킬수 있는 색상입니다. 즉, 부모님, 결혼 상대자 등 남이 주는 재물이 내 지갑으로 들어온다는 의미가 됩니다. 남편 재물운을 살려주고 싶은 분들이 지니면 좋을 색상의 지갑입니다.

빨간색 지갑

빨간색 지갑은 돈을 모으는 지갑이라고 불리기도 하고, 돈을 불태워 없애버리는 지갑이라고도 불립니다. 

붉은색 지갑은 돈을 강하게 끌어당기는 작용을 하기도 하고, 그만큼 돈을 태워버리기도 합니다. 즉, 벌어들리는 만큼 쓰게 된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돈을 모으고 싶은 분들에게는 빨간색 지갑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 2023 삼재띠 대박띠 및 띠별 운세

▶️ 2023년 윤달 날짜 및 주기, 결혼,이사 날짜 정하기

보라색 지갑

보라색 지갑은 흔하지 않은데요. 이 색상은 동서양을 막론하고 황제와 지도자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아무나 사용할수 있는 컬러가 아닌, 오직 몇몇 귀한 사람들에게만 허용되는 컬러라고 해서 금전운을 높여주는 힘이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돈을 불러 모으로, 돈이 쌓이는데 강력한 힘이 있는 보라색 지갑색깔입니다. 

초록색 지갑

안전함을 상징합니다. 즉, 특별히 지출이 늘어나지도, 크게 돈이 들어오지도 않는 안전함을 추구하는 색상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금색 계열 지갑

부자들이 많이 찾는 지갑색깔입니다. 풍수에서 금전운을 강하게 해주는 대표적인 색상으로 금전운과 재운을 불러오는 힘이 가장 강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무리

돈들어오는 지갑색깔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이런 이야기는 100%신뢰할수 없다는것은 잘 알고 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믿는 분들은 지갑색깔을 바꾸시면 되고, 그렇지 않은 분들은 재미로만 보시면 됩니다. 


🔽 더보기

띠별 행운의 색 2022, 띠별 지갑색깔

농협 무료운세 사주보기 바로가기

삼성생명 운세 무료 사이트(토정비결,신년운세,사주)

2022년 개띠 운세 94년생 82년생 70년생 58년생 46년생-무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