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TOP 5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TOP 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지면서 넷플릭스 드라마 시청을 많이 하는 편인데요. 그동안 바빠서 보지 못했던 드라마를 보면서 주말을 보내면서 느꼈던 점은 의미 없는 시간이 아닌 힐링이 되는 시간을 보냈다고 생각을 많이 합니다.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드라마 추천 순위 입니다.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목차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TOP 5

넷플릭스에서는 오리지널 시리즈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인기가 상당해졌는데요. 넷플릭스에서만 무료로 시청이 가능한 한국 드라마 추천 순위 입니다.

1.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나의 해방일지를 시청하신 분들 모두가 다같이 인생드라마 라고 말할 정도로 우리가 살아가면서 겪고 있는 힘든 시간에서 각자의 방법으로 한걸음씩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드라마인데요.

특히, 해방일지의 경우에는 어떤 관점에서 보느냐에 따라서 나의 이야기 이면서, 우리 부모님의 이야기 입니다. 

산포시에 사는 삼남매가 회사에서, 그리고 연인과의 관계에서 스스로 세상밖으로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가장 최근에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로, 공개되고 부터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나의 해방일지 시청하기

2.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마이네임

아버지를 죽인 범임을 찾기 위해서 경찰로 잠입해 복수를 하는 내용을 담은 액션 느와르 드라마 입니다. 

특히, 경찰로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한국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TOP 10 |2022년 예능 드라마 영화 최신판

 

3. D.P 한국 드라마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D.P는 2021년 8월 27일 공개되면서 큰 인기몰이를 했는데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 D.P 정해일과 구교환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면서 그동안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 입니다.

특히, D.P에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손석구 배우님이 나오시기도 하죠.

TVN 실시간 무료보기 방법|티비엔 시청 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ud_u7iTuuD4

4. 킹덤 드라마

김은희 작가가 극본은 쓴 웹툰 신의 나라를 원작으로 한 존비 스릴러 드라마 입니다.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이유를 알수 없는 역병이 퍼지면서 사람들이 한명씩 좀비로 변하는 상황을 담은 인기 작품입니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 쿠폰 받기 2022 야놀자 여기어때 사용방법

 

5. 빈센조 드라마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의 악은 악으로 처단한다 라는 이야기를 항상 마음에 가지고 마피아방식으로 나쁜사람들을 벌을 주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H 편성표, 채널번호, 재방송 다시보기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top5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넷플릭스에서는 다양한 한국드라마와 영화까지 다양한 장르를 마음껏 즐길수 있어서 주말에는 넷플릭스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요즘같이 하루 하루를 살아가는 것에 힘들고 지친다고 느껴지실때는 그냥 편히 쉬어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