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자세히 보기

남자 지방흡입 가격 및 치골 지방흡입 후기

남자 지방흡입 가격 및 치골 지방흡입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요즘은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분들이 없습니다. 예전에는 살이 많아 찐 상태에서 다이어트를 했지만 요즘은 자신의 미용을 위해 운동은 기본으로 식이요법과 다양한 방법으로 관리를 합니다. 

시간이 많은 분들은 본인의 시간에 맞춰서 천천히 진행을 하셔도 좋지만, 시간이 부족하고 하루빨리 효과를 보고싶은 분들은 지방흡입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남자 지방흡입 가격과 치골, 허벅지 등 부위별로 함께 정리했습니다. 

 

남자 지방흡입 가격

남자 지방흡입 가격은 어떤 부위를 하느냐에 따라서 비용도 달라지게 됩니다. 

이제는 남성분들의 지방흡입 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남성분들의 경우에는 복부 비만으로 인해서 옆구리 살이 많이 튀어 나오는 특징이 있습니다. 

특히, 치골 부위에 지방흡입을 하려는 분들이 많은편인데요. 치골 부위를 하게 되면 선명한 치골 라인이 돋보이게 됩니다. 

특히, 여성 간호인력이 상주한 병원에서 본인의 컴플랙스를 드러내기가 껄끄러우신 분들은 진단, 상담, 수술, 수술후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남성전용병원에서 받으실수 있습니다. 

단, 신체조건이나 상태에 따라 남자 지방흡입 가격 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TOP 5

남자 지방흡입 비용

지방흡입 비용은 하고싶은 부위와, 병원에 따라 달라집니다. 

수술명 비용
가슴 성형술 200만원~
복부 지방흡입 200만원~
허벅지 지방흡입 200만원~
엉덩이 지방흡입 150만원~
치골 지방흡입 150만원~

수술시간은 부위에 따라 다르며, 보통은 30분 내외로 진행됩니다. 

해당글은 참고만 하시고 정확한 내용은 전문의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남자 지방흡입 후기

남자 지방흡입 후기를 살펴보면 대부분 만족했다는 내용이 많습니다. 통증은 근육이 아픈 느낌과 비슷하지만 그보다는 조금 더 아프다고 합니다. 

지방흡입술을 하고 나면 4일째부터는 통증이 감소해 산책을 조금씩 시작할수 있을 정도로 입니다. 

2주가 지나면 통증은 사라지고 1개월 후에는 옷태가 조금씩 달라지는것을 느껴지면서 대부분 만족했다고 합니다.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받는 방법(최대50%할인)

남자 지방흡입 가격

남자 지방흡입 가격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지긋지긋한 몸의 군살들을 없애는 방법이 있습니다. 식단과 운동을 기반한 다이어트와 지방흡입수술이 있습니다. 

보통은 식단과 운동을 기반으로 살을 빼지만 아무리 노력을 해도 감량을 하지 못할때가 있습니다. 이런 케이스에 속하시는 분들은 스스로 다이어트는 쉽지 않다는 것을 인정하시고 병원의 도움을 받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가능하다면 수술보다는 스스로의 노력으로 개선을 하는것이 가장 좋지만, 이미 몇년간 실패를 반복했다면 다른방법을 찾는것이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