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글도둑 불법복사 저작권침해에 관련해서 몇가지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최근 해당 사이트의 글이 무단으로 복사 붙여넣기가 되고 있다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본인이 직접 쓰지않을 글을 무단으로 복사 붙여넣기를 할 경우 본인에게 어떤 불이익이 생길 수 있는지 인지하고 계시길 바랍니다.
※ 해당 사이트의 글을 무단으로 사용한 사이트의 대해 법적 절차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블로그를 하다보면 비슷한 내용의 글을 흔하게 볼수 있습니다. 결국 모두 같은 정보를 갖고 글을 쓰기 때문에 100% 다를수는 없다는 점은 누구나 알고 계실꺼라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본인이 글을 쓰기 귀찮다는 이유로 다른 사람의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여 붙여넣기를 해서 재사용한다는 것은 불법복사이며, 저작권침해에 해당 됩니다.
글을 쓰기 싫으면 쓰지마세요!
다른사람의 시간과 노력까지 본인의 이기심으로 인해 망쳐버리면 그대는 괜찮을꺼라고 생각을 하시나요?
이렇게 얌체짓을 하는 블로그가 늘어나면서 블로그 글도둑 고소는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흔한 일이 되어버린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글을 바꿔서 사용을 하거나 참고만 했지만, 최근에는 글을 그대로 불법 복사해서 퍼가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졌습니다.
그대들은 법적 절차라는 것에 대한 고통을 받아보지 않았기 때문에 그런 행동을 하지 않았을까 생각을 합니다. 블로그를 하다보면 경찰서에서 연락을 받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내가 쓴글의 업체에서 까지 연락을 받게 되는경우 있는데 그순간 손에 땀이 난다는것을 직접 경험해보지 않은분들은 글하나 복사해서 쓰는게 큰일 있겠냐 생각을 하실겁니다.
큰일 생깁니다. 예전처럼 블로그 글 하나가 아닙니다. 지적 자산으로 들어가는 법이 얼마나 강력하고 무서운지 공부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저작권 침해
블로그 및 SNS 등 무분별하게 타인의 저자권을 복사하거나 붙여넣기 등을 하는 경우에 대한 법이 강력하게 변화되고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의 경우 5년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을 받게 되는것 같으니 불법 복사를 계속 진행하실 만큼의 여유가 있는 것으로 보이니 끝까지 가보겠습니다.
그동안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세상에 이렇게까지 나쁜사람이 있구나 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글 무단복사 뿐만 아니라, 여러 방법을 통해서 본인만의 이기심을 채우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시간을 아껴서 본인한테 쏟아부으시길 바랍니다.
계속 이렇게 가시면 그대의 사이트 주소까지 공개 할수 밖에 없으니, 복사한 글을 내리시고 멈추시길 바랍니다.
혹시 해당 글도 복사해 가실껀가요?
※ 해당 사이트의 모든 글을 불법복사 등 재사용할 경우 고소를 진행 하겠습니다.